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해탈-반잔만 마셨더라면 [뮤비/가사]

반응형

해탈-반잔만 마셨더라면

해탈 (HAETAL)이  4th EP " 반잔만 마셨더라면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탈-반잔만 마셨더라면 바로듣기

해탈-반잔만 마셨더라면 가사

 소주 냄새가 아직 어색한 너의 모습
빈 잔 속 반잔씩 어색한 너의 모습
그때 그랬던 너의 마음을 
왜 나는 이해하지 못했을까
돌아간다면 나의 빈 잔에 한잔 채우는 
(내게 그런 일이 없었을 텐데)
왜 나는 그렇게 너의 슬픔만 채울까
I don't cry. You know why.
어려웠던 원치 않던 슬픈 반잔
I don't cry. You know why.
얼음같이 얼어붙은 너의 시선

더보기

오늘도 나는 반잔을 마셨어
술잔 속에 비춰진 모습
그날 일은 미안해
왜 그날 떠올려
내 마음 슬프게 울어

짙은 화장이 아직 어색한 너의 입술
접시 속 안주만 핀잔준 너의 입술
나를 사랑한 너의 마음을 
왜 나는 알고 있지 못했을까
돌아온다면 나의 술잔에 핀잔 채우는 
(혼자 그렇게 취하지 않았을 텐데)
왜 나는 그렇게 너의 아픔만 채울까
I don't cry. You know why.
들킬까 봐 조마하던 너의 눈물 
I don't cry. You know why.
작은 손에 감춰놨던 너의 술잔

오늘도 나는 반잔을 마셨어
옅은 화장한 채로 쉽게
눈빛조차 잊을래
꿈 너만의 후회
이제는 정말로 안녕

별거 아닌데도 아무 일로 싸워
별일 아니었고 아무것도 아냐
너만을 사랑했는데 너무나 가슴 아픈데
다시 너랑 만나 웃으면서 지내
다시 너랑 만나 반잔씩만 마셔
하지만 나는 너만을 사랑할께

남은 잔 나는 눈물을 마셨어
빈 잔 속에 이별을 담아
정말 모두 지울래
난 슬프지 않아
얼룩진 사랑은 없어

HAETAL, 4th EP [해탈-반잔만 마셨더라면]
대중성을 가미하고 옛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니와 중독성있는 훅, 해탈만의 보이스로 풀어나가는 감성적인 곡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했던 순간들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그 순간 순간들의 행복 끝에는 헤어짐도 있습니다. 지금 이별하신 여러분은 어떻신가요? 연인과 이별하게 되어서 힘드신가요? 언제가 가장 후회되시나요?

"글쎄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술김에 헤어지자고 말했습니다."
"취하지 않고 맨정신이였으면 싸우지 않았을거에요."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지난 사랑에 대한 많은 생각과 대답들이 있었습니다.
함께 했던 한잔, 그 한잔 속에 있던 시간들, 많은이들이 후회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취하지 않았더라면" 입니다.
이런 많은 분들께 공감하고자 〈반잔만 마셨더라면〉이라는 곡을 쓰게 되었습니다.

반잔만 마셨더라면, 정말 어떻게 되었을까요?
이젠 이별 속에 다른 생각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비도 오고, 감성적인 오늘 같은 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분들께 이 노래를 들으면서 잠시나마 회상하실 수 있는 작지만 큰 옛 순간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해탈-반잔만 마셨더라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