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애란-드디어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

이애란-드디어 내가

이애란이 ‘빗소리’와 중독성 있고 쉬운 멜로디의 사랑 노래 ‘드디어 내가’  를 발표했다. 

이애란-드디어 내가 바로듣기

이애란-드디어 내가 가사

이 세상 모든 신이시어
너무도 감사합니다
드디어 내가 그 사랑에
아주 퐁당 빠졌습니다

이제는 내눈엔
그사람만 보여요
저 태양 저 꽃들도
나를 위해 피고지는데
아아 사랑에 그 사랑에
아주 퐁당 빠젔습니다

이 세상 모든 신이시어
너무도 감사합니다
드디어 내가 그 사랑에
아주 퐁당 빠졌습니다

더보기

이제는 내눈엔
그사람만 보여요
저 태양 저 꽃들도
나를 위해 피고지는데
아아 사랑에 그 사랑에
아주 퐁당 빠젔습니다

이애란-드디어 내가

역주행의 원조 ‘백세인생’ 이애란

이애란의 이번 앨범은 그녀의 구슬픈 목소리가 돋보이는 ‘빗소리’와 중독성 있고 쉬운 멜로디의 사랑 노래 ‘드디어 내가’로 돌아왔다.

01 빗소리
작사: 김종완
작곡: 김종완
편곡: 최준원

02 드디어 내가
작사: 하선진
작곡: 김종완
편곡: 이정민

 

이애란-드디어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