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가끔-너와 걷는 밤 (The Night With You) [가사/듣기]

반응형

가끔-너와 걷는 밤 (The Night With You)

가끔-너와 걷는 밤 (The Night With You)바로듣기

가끔-너와 걷는 밤 가사

거리 위 가로등 빛 내려오면
길었던 오늘도
멈춰버렸으면 해
수많은 별 빗속에
가장 밝게 빛나는 너와
이 밤을 걸어본다

어느새 밤은 깊어가고
내 맘에 별이 피어나고
나의 깊은 밤엔 너로 가득해
내게 속삭이는 눈빛엔
온통 나로만 가득한 걸
환한 밤을 걸으며 노래해

더보기

밀려오는 푸른빛에 물들어가고
넌 내 옆에 기대어
하나의 그림자 되고

어느새 밤은 깊어가고
내 맘에 별이 피어나고
나의 깊은 밤엔 너로 가득해
내게 속삭이는 눈빛엔
온통 나로만 가득한 걸
환한 밤을 걸으며 노래해

어두운 밤이 드리워도
네 세상은 밝게 비춰줄게
날 웃게 만들어주는 선물인 너

어느새 밤은 깊어가고
내 맘에 별이 피어나고
나의 깊은 밤엔 너로 가득해
내게 속삭이는 눈빛엔
온통 나로만 가득한 걸
환한 밤을 걸으며 노래해

가끔-너와 걷는 밤 (The Night With You)

프로듀서 ‘Grow’와 함께 작업한 발라드 곡  "너와 걷는 밤"

 


연애 초기의 풋풋함이 아닌 오랜 연인들의 모습을 표현하고 담은 ‘가끔’의 감성적인 가사와 ‘Grow’의 편곡으로 더욱 표현력을 높였다. 오랜 제작기간을 거친 앨범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이 담긴 앨범이다.

작사 / 작곡 : 김승명, 최동화
편곡 : Grow

 

가끔-너와 걷는 밤 (The Night With Yo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