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ellow K (벨로우 케이)-현재의 나 [가사/듣기]

반응형

Bellow K (벨로우 케이)-현재의 나

Bellow K (벨로우 케이)-현재의 바로듣기

Bellow K (벨로우 케이)-현재의 나 가사

많은게 변했어 초심이라기보단
과거의 나보다 행복이란 기준이
쉬워지고 가까워졌어 oh oh
과거의 나는 잊어버리고 싶어
그래도 배울점이 있다면 배우겠지만
내 생각에는 과거의 나는 잊어줬음 해
많이 힘들었지 기억이 나지 않는
순간들도 많고 이성을 잃으며
폭발하는 순간이 많았었지 Yeah
긍정적인 Mind 갖기 힘들지만
내가 할 수 있었던건
기도와 음악이야
어제의 나 오늘의 나
과거와 현재가 되어있는
시간이야 이 가사를 쓰는 시간도
과거가 돼 yeah

더보기


Yeah 적은것에서도 감사하고
Yeah 많은것에서도 감사하고
감사한 마음을 갖다보니
그 곳에선 나왔네
내 두 손을 모으기는
생각보다 쉬웠네
요즘 많은 생각이 들지
미래엔 내가 어떨지
평범함을 버렸을지
내가 큰 돈을 벌었을지
돈보단 내가 돼야해
나 다운 내가 돼야해
자랑스러운 아들 돼야해
실망시켜드리진 않겠어
어딜 가서나 겸손함은 유지해
상황을 벗어나 빠져들진 말아 ouu
거기 있다간 내가 아니게 돼
거기 있어봤자 난 좋을게 없네
어제의 나 오늘의 나
과거와 현재가 되어있는
시간이야 이 가사를 쓰는 시간도
과거가 돼 yeah
Yeah 적은것에서도 감사하고
Yeah 많은것에서도 감사하고
감사한 마음을 갖다보니
그 곳에선 나왔네
내 두 손을 모으기는
생각보다 쉬웠네

Bellow K (벨로우 케이)-현재의 나

많이 어둡고 힘들고 우울에 빠져있던 사람이 현재는 많이 감사한 인생을 살고 있고, 밝아졌다는 가사를 담은 '현재의 나'라는 곡입니다.

Lyrics by Bellow K (벨로우 케이)
Produced by Blue caramel
Mix by P.kid,김준범
Mastered by P.kid
Artwork by 신찬민, Bellow K (벨로우 케이) 

 

Bellow K (벨로우 케이)-현재의 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