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FAVST (파우스트)-새벽잠 [가사/듣기]

반응형

FAVST (파우스트)-새벽잠

그룹 파우스트가 새 싱글 " 새벽잠 " 을 발표했다.

FAVST (파우스트)-새벽잠 바로듣기

FAVST (파우스트)-새벽잠 가사

잠깐 일거라 
여겼던 착각에 
뒤늦게 떨어지는 눈물들
애써 감추며
너와 주고받던
사랑의 낱말들에 기대 
숨을 고르면

나만 알던 너의 작은 습관들
날 부르던 너의 말투 
표정 하나까지 다 
그려보곤 해 

새벽에 잠든 너와 내가 
꿈에 만나서 
사랑을 확인했던ㅠ건
그리 쉽게 헤어질거라 
생각한 적 없었을테니
그럴만도 

더보기

나만 알고 싶던 너의
작은 습관 하나 더 
날 부르던 너의 말투 
표정 하나까지 다
그려보다가 

새벽에 잠든 너와 내가
꿈에 만나서 
사랑을 확인했던 건
그리 쉽게 헤어질 거라
생각한 적 없었을테니
그럴 만도

텅빈 방을 채운 너의 잔상
남은 향기가 나를 깨우겠지
너도 그럴 거란 확신없는
나의 대답에 잠이 들겠지만
눈물이 나는 건

새벽에 잠든 너와 내가

새벽에 잠든 너와 내가
꿈에 만나서 
사랑을 확인했던 건
그리 쉽게 헤어질 거라
생각한 적 없었을테니
그럴 만도

FAVST (파우스트)-새벽잠

현재에 대한 위로를 건내는 파우스트의 새 싱글 [새벽잠]

 


모두가 잠이 든 새벽, 꿈에서 마주할 우리를 그리며, 영원히 곁에 머무를 것이라 생각했었던 다양한 모양의 사랑들. 새벽잠이 당신의 마음에 한편 위로로 머물 수 있길 바란다.

Produced & Arranged by 'FAVST'
Vocal : 강선규
Guitar : 류경선
Bass : 정환규
Drum : 최승빈

 

FAVST (파우스트)-새벽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