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희건-Somewhere [가사/듣기]

반응형

희건-Somewhere

희건-Somewhere 바로듣기

희건-Somewhere 가사

길을 잃은 것 같아요
분명 무언가를 향해서 가고 있었는데
어디로 가야하는지
아니 지금 내가 어딘지 조차 모르겠죠

내 손 좀 잡아 줄래요
내 손 좀 잡아끌어 줄래요 
분명 나는 그대에게 가고 있는데
내 손 좀 잡아 줄래요
방향이라도 알려줄래요 
그대 있는 방향조차 모르겠어요

Somewhere far away from here 
아직 너무 멀어 방향조차도 모르지만
I am going without a break
내가 쉬지 않고 그대를 향해 가고 있죠

더보기


너무 많은 고민들은
나를 제자리에 멈춰 서 있게 만들었고
너무 많은 걱정들은
나를 한걸음도 갈수 가 없게 만들었죠

Somewhere far away from here 
그대 그곳에서 보기에 내가 방황해도
I am going without a break
내가 쉬지 않고 그대를 향해 가고 있죠

내 손 좀 잡아줄래요
내 손 좀 잡아 끌어줄래요
아직 그대에겐 이말 닿지 않지만
내 손 좀 잡아줄래요
언젠가 그대 귀에 닿으면
그땐 내손을 좀 잡고 끌어줄래요

Somewhere far away from here 
그대 그곳에서 묵묵히 나를 지켜봐요
I will go without a break
내가 쉬지 않고 그대를 향해 가고있죠

희건-Somewhere
노래의 제목 "Somewhere"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끊임없이 세우는 목표를 의미한다.

하지만 그 목표가 아직은 너무 멀기에 추상적인 "Somewhere"라고 부르며 언젠가는 그곳에 서 있을 자신에게 지금은 내가 방황하고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 언젠가는 꼭 내가 목표한 그곳에 닿을 것이라 다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희건-Somewher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