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예솔-빛나 [가사/듣기]

반응형

이예솔-빛나

신인가수 이예솔이 디지털 싱글 앨범 [Dream]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빛나 "를 공개했다. 

이예솔-빛나 바로듣기

이예솔-빛나 가사

거울앞에 앉아 진하게 화장을 하고 
허리엔 마이크를 차고 긴장한 듯 대본을 만지작

옷이 잘 맞는지 이리저리 
자꾸 거울속 내 모습 보게 돼
몇 번이고 목을 가다듬고 심호흡을 해

조명이 켜지고 드디어 올라선 무대 위
숨죽인 듯한 관객들 날 감싸는 무거운 공기

하지만 난 해낼 수 있어
지금 이 자리 이 순간에

가장 빛나는 건 나야 
가장 빛나는 건 나야 
가장 빛나는 건 나야 
가장 빛나는 건 바로 나

더보기

내가 바로 이 무대의 주인공이야 
내가 바로 내 인생의 주인공이야

쏟아지는 박수소리와 
나를 향하는 함성소리

가장 빛나는 건 나야
가장 빛나는 건 나야
가장 빛나는 건 나야 
가장 빛나는 건
가장 빛나는 건
가장 빛나는 건 바로 나

이예솔-빛나

'빛나'는 뮤지컬배우로 데뷔했을 때 설렘과 긴장감으로 가득한 모습을 그린 신인가수 이예솔의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Produced by 백진아
Composed by 이예솔 정희정 김도훈 백진아
Lyrics by 김민정 김화인 이승훈 이학준
Arranged by 정의명 @ 오레오 뮤직
Vocal 이예솔
Piano 정의명

 

이예솔-빛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