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재훈-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Feat. Able_the_dumb & Hundred) [가사/듣기]

반응형

재훈-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Feat. Able_the_dumb & Hundred)

재훈-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바로듣기

재훈-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가사

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진심을 담아서 말하고 싶어
너무 어려서 널 힘들게만 했던
내가 이제 너에게 이 노래를 들려줘

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진심을 담아서 말하고 싶어
너무 어려서 널 힘들게만 했던
내가 이제 너에게 이 노래를 들려줘

한번에 끝을 봐버린 우린 이미 Game’s over
너가 이제서야 생각이나 여전히 sober
Replay해 내 기억들을 
내게로 돌이켜봐도 잡을 수 없기에
난 알아 I’m not your man
미련은 없지만 미안하다 어리숙했어
난 시도를 했어 달라지려 애써
달렸어도 제자린걸 부정하려했어
난 니 옆에 있어도 못돼 이상형
실수 한번에 난 그렇게 잊혀져
더 미워해줘 날 미안할 수 있게
더 까내려줘 날 아파할 수 있게
넌 그래도 돼 Baby It’s okay
I’ll be your dushback
솔직해 미안했어 babe
잘가 bye bye

더보기

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진심을 담아서 말하고 싶어
너무 어려서 널 힘들게만 했던
내가 이제 너에게 이 노래를 들려줘

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진심을 담아서 말하고 싶어
너무 어려서 널 힘들게만 했던
내가 이제 너에게 이 노래를 들려줘

미련은 없지만 내가 널 떠나갈 때
니 친구들에게 말해 난 나쁜 애가 될게
네게 해준 말도 어색했던 날도 
지나보니 전부 기억에 남더라
또 하나의 love is gone
I’m not easy for me
이제는 말할게 이 노래 가사에
할 수가 없었던 그 말들을 담아 부를게
You know , I think about you every night
나 때문에 힘들었을 너에게 미안해

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진심을 담아서 말하고 싶어
너무 어려서 널 힘들게만 했던
내가 이제 너에게 이 노래를 들려줘

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진심을 담아서 말하고 싶어
너무 어려서 널 힘들게만 했던
내가 이제 너에게 이 노래를 들려줘

재훈-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Feat. Able_the_dumb & Hundred)

이별후에 직접 전하지 못하는 말들을 그 사람이 알았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으며 나에게 좋은 기억을 남겨줬던 그 사람이 이 노래를 듣고 더는 아프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

Produced by 재훈
Co-produced by 한신 @Peridot Studio
Composed by 재훈
Arranged by 재훈
Lyrics by 재훈, Hundred, Able_the_dumb

 

재훈-내가 만약 노래를 할 수 있다면 (Feat. Able_the_dumb & Hundre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