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옥주현-사랑했어요 [가사/듣기]

반응형

옥주현-사랑했어요

가수 옥주현이 가창한 김현식의 숨은 명곡 '사랑했어요' 를 발표했다.

옥주현-사랑했어요 바로듣기

옥주현-사랑했어요 가사

돌아서 눈감으면 잊을까
정든님 떠나가면 어이해
바람결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 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이제와 생각하면 당신은
내마음 깊은 곳에 찾아와
사랑은 기쁨보다 아픔인 것을
나에게 심어주었죠

더보기


사랑했어요 그땐 몰랐지만
이마음 다바쳐서 당신을 사랑했어요
이젠 알아요 사랑이 무언지
마음이 아프다는 걸
돌아서 눈감으면 잊을까
정든님 떠나가면 어이해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사랑했어요 그땐 몰랐지만
이마음 다바쳐서 당신을 사랑했어요
이젠 알아요 사랑이 무언지
마음이 아프다는 걸
돌아서 눈감으면 잊을까
정든님 떠나가면 어이해
발길에 부딪히는 사랑의 추억
두눈에 맺혀지는 눈물이여

옥주현-사랑했어요

가수 옥주현과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길병민 김민석 김성식 박현수)가 참여한 김현식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 Part 8 을 발매했다.

 


1. 사랑했어요 
쓸쓸한 피아노&첼로와 몽환적인 드럼사운드에 앙상블과 옥주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원곡에 느낌과는 다른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2. 아무 말도 하지 말아요 
원곡에 Blues한 느낌을 배제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하는 곡으로, 
피아노와 스트링 오르간에 앙상블과 레떼아모르의 클래시컬한 보컬이 아름다운 케미를 뽐내고 있다.

 

옥주현-사랑했어요《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