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urry (처리)-꽃다발 다음엔 꽃밭 (Prod. by COLDE$T) [가사/듣기]

반응형

Churry (처리)-꽃다발 다음엔 꽃밭 (Prod. by COLDE$T)

처리(Churry)가 싱글 앨범 " 꽃다발 다음엔 꽃밭 "을 발표했다.

Churry (처리)-꽃다발 다음엔 꽃밭 바로듣기

Churry (처리)-꽃다발 다음엔 꽃밭 가사

꽃 한 다발을 사가지고 가는 길
시간이 어찌나 이리 빠른지
우린 나이 먹었어도 항상 피어 있고 싶어서
송이송이 사던 꽃을 다발로다가 나 안겨 
그래 이젠 나 돈 벌어
꽃다발 다음엔 꽃밭, 꽃밭 다음엔 정원사를 들여
웃는 네게 말해 아냐 농담이
나는 달릴게 넌 기대해 뭘지 이다음이 
할 수 있는 게 많아졌지
먹은 나이만큼 네게 해줄 수 있는 게 늘었지
너는 내게 됐다고 하지만
나는 이 순간만을 위해서 달려왔으니까

더보기

 
그러니까 사양 말고 받아..
이럴라고 돈 벌었다니까 진짜 왜 이래
u don’t have to care bout that
나는 쓴 것보다 더 벌어 올 테니까
넌 just look around there.. 호우! 
꽃 한 다발을 사가지고 가는 길
시간이 어찌나 이리 빠른지
우린 나이 먹었어도 항상 피어 있고 싶어서
송이송이 사던 꽃을 다발로다가 나 안겨 
그래 이젠 나 돈 벌어
꽃다발 다음엔 꽃밭, 꽃밭 다음엔 정원사를 들여
웃는 네게 말해 아냐 농담이
나는 달릴게 넌 기대해 뭘지 이다음이 
해주지 못한 것들은
머릿속에서 나 잊어버려
앞으론 해줄 것만 남아서
여기까지 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어 
Now its time fo the show
너를 위한 꽃 아니 너를 위한 골드
아니 너의 행복이 나의 최종 골 
- 그니까.. 우리 이제 행..행보카자 
- 이제 가자아 행보카러.. 
꽃 한 다발을 사가지고 가는 길
시간이 어찌나 이리 빠른지
우린 나이 먹었어도 항상 피어 있고 싶어서
송이송이 사던 꽃을 다발로다가 나 안겨 
그래 이젠 나 돈 벌어
꽃다발 다음엔 꽃밭, 꽃밭 다음엔 정원사를 들여
웃는 네게 말해 아냐 농담이
나는 달릴게 넌 기대해 뭘지 이다음이

Churry (처리)-꽃다발 다음엔 꽃밭 (Prod. by COLDE$T)

‘우린 나이 먹었어도 항상 피어 있고 싶어서 송이송이 사던 꽃을 다발로다가 나 안겨’

봄 다 지나고서 내는 봄을 담은 노래..
7월에는 여름 밤을 담은 노래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ㅇㅁㅇ/

1 꽃다발 다음엔 꽃밭 (Prod. COLDE$T)
Composed by COLDE$T, 처리(Churry)
Arranged by COLDE$T
Lyrics by 처리(Churry)

 

Churry (처리)-꽃다발 다음엔 꽃밭 (Prod. by COLDE$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