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아트모스필 (Artmosfeel)-정착할 수밖에[가사/듣기]

반응형

아트모스필 (Artmosfeel)-정착할 수밖에

아트모스필 (Artmosfeel)-정착할 수밖에  바로듣기

아트모스필 (Artmosfeel)-정착할 수밖에  가사

지구엔 소음이 많아
그 전에 싸움이 많아
그 전에 사람이 많아
그 전에 사랑하지 않아

10평 남짓 좁은 방 안에
싸움이 바로 내 눈 앞에
다 돈 때문에 돈 때문에 
다 들리겠다 옆집 친구네까지

매주 주말 아침에
밀치는 것까지만 해
손찌검할까 두렵다
나는 진짜 살기 싫다
살기 싫다

더보기

탐사만 하다 가려 했는데 
예상 못 한 불시착 땜에
돌아가고 싶다 다 신의 계획일까

Plz save me
Send an SOS
Plz save me
Send an SOS
지구엔 소음이 많아
지구엔 사람이 많아

맘 털어놓을 곳이 없다
답답함에 집 밖으로 나가
여긴 너무 빨라
저물어가는 시간이 너무 많아
빠른 시간 내에 가득가득 담아야만 해
친구들은 학원 뺑뺑이 돌아
나는 시간이 남아돌아
외로움 탈 수밖에 없다
날 둘러싼 모든 상황이 다 싫다

그럼에도 나 살아야만 해
삶을 포기 말라는 마지막 오더를 들었기에
탐사 대원으로서 소명이겠거니
잠깐 머무르는 거지만 정착할 수밖에

그래 난 미션 수행 중이야 나는
잠깐 머무르는 중이야 나는
잠깐 어울리는 중이야 나는 
잠깐만 불행할 뿐이야 나는
(I’m an alien 아모-F)
(From B-76)

지구를 탐사 중
구조되길 기다리는 중
지구를 탐사 중
구조되길 기다리는 중

나는 생각이 많아
조용하면 미쳐가
지구엔 소음이 많아
덜 미치는 게 나아
내가 맞춰갈 수밖에
(Fall in fantasy)
(Erase my memory)

정착할 수밖에
정착할 수밖에

아트모스필 (Artmosfeel)-정착할 수밖에

아모필은 자신이 탐사 미션을 수행하러 지구에 온 '아모-F'이며, [B-76] 행성으로부터 구조되기를 기다리는 중이라는 공상으로 유년 시절의 상처를 극복한다.

 


1. 지구 어딘가에 불시착
아모-F는 [B-76] 행성에서 탐사 미션을 수행하러 지구에 왔지만, 미지의 곳에 불시착하게 된다. 가까스로 착륙했지만 주위를 둘러보니 허름한 동네뿐이었고, 탐사선이 고장 나 부대에 구조대 파견을 요청하지만 무전마저 끊기게 된다. 그렇게 아모-F는 구조만을 기다리며 지구 어딘가에서 살게 된다.

2. 정착할 수밖에 (*TITLE)
아모-F는 10여 년이 지나도 구조되지 않자 자신의 비참한 현재 상황을 인정하며 언젠가는 구조되리라는 일말의 희망을 품고 그곳에 정착하기로 한다.

아트모스필 (Artmosfeel)-정착할 수밖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