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에메랄드 캐슬 (지우)-오늘《가사/듣기》

반응형

에메랄드 캐슬 (지우)-오늘

 에메랄드 캐슬 지우가 룸 사운드 버전의 첫번째 싱글 " 오늘 "을 발표했다.

에메랄드 캐슬 (지우)-오늘 바로듣기

에메랄드 캐슬 (지우)-오늘 가사

알아요 지금 그대
나에게 무슨말을 하려는 건지
나는 알고 있었는걸요

오늘이 오지않길
조심스레 기도했던
내맘을 아나요

행복해야 한다는 그 말
미안하다는 그 말
알잖아요 그대없이
나는 그럴 수 없다는걸

더보기

내가 걱정되나요
정말 미안한가요
그렇다면 지금처럼 어제처럼
내 옆에 있어줘요

행복해야 한다는 그 말
미안하다는 그 말
알잖아요 그대없이
나는 그럴 수 없다는걸

정말 가야만해요
그럼 나는 어쩌죠
말해줘요 어떡해야
그댈 잊고 살아야 하는지를

오늘만은 이러지마요

에메랄드 캐슬 (지우)-오늘

"오늘"은 에메랄드 캐슬 지우의 룸 사운드 버전의 첫번째 곡으로 최소한의 악기로 하는 소품집 형태의 곡입니다.

 


그동안 솔로로 냈던 음악들은 밴드스타일의 홀 사운드 곡들이었다면 "오늘"이라는 곡을 필두로 건반악기 위주의 방에서 단촐하게 하는 룸 사운드를 병행하려 합니다

음악이 높거나 크지않고 낮고 작게 전달하고 듣는이는 여유롭게 듣기를 바래봅니다. 일상의 여백을 이 노래로 함께 하길 바랍니다

Producer 에메랄드 캐슬 지우
Lyrics by 에메랄드 캐슬 지우
Composed by 에메랄드 캐슬 지우

 

에메랄드 캐슬 (지우)-오늘《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