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무브-너에게 닿기를 [가사/듣기]

반응형

무브-너에게 닿기를

무브-너에게 닿기를 바로듣기

무브-너에게 닿기를 가사

내가 부르면 너에게 닿길
보자마자 넌 내 손을 잡길
우리에게선 시간이 독이야
중독 돼버렸어 더 많이 원해야 해

널 위해 시간을 넘겼어 난
고통도 물론 지울 수가 없었나
타투처럼 깊게 박혀 심장에
티 나게 눈에 보이나 봐 널 보면 긴장돼

혹시나 잠깐 넘어질까 두려워
이런 나를 보면 실망할까 무서워
근데 또 웃는 모습에 눈이 멀어버렸어
흐릿한 일상이 너무 선명해져버렸어

더보기

no doubt 신경 쓰지 마 쟤네 말들은
우리 사이엔 별로 중요하지 않거든
가짜 사랑 노래는 내가 잘못 불러도
내 태도는 변함없어 왜인지 묻지 말아 줘

그녀가 자꾸 날 맴돌게 만해
올듯하면서 자꾸 멀어지려 해
사실은 내가 도망가는 거잖아
상처받기 싫어서 숨는 거잖아
내게 확실함을 줘
사랑해 줄게 내가 더
너의 눈에 내가 갇혀버렸어
먼저 다가오면 바라는 건 없어 난
손을 뻗어줘 너에게 닿을 수 있게
흐릿한 나를 더 칠해줘 짙게
조금 서툰 표현도 이해해 줄래
준비돼있을 때 그때? 말해줄게

문득 새벽에 잠이 안 올 때면
무드 등 되어 옆에 있을게요
부담이 되지 않을 딱 그 정도만
도망 가지 마 내게서 멀어지지 마

너무 사랑해서 자신이 없었어
너에게 어울리는 사람은 아니라서
괜스레 아닌척해 쿨해 보이게
다른 맘이면 놓아줄래 너 이제

내가 붙잡아 둔걸 알잖아
사탕 발린 소릴 준 건 나잖아
계속 애처럼 굴게 돼 계속
내속 타들어 쓰라려 뱃속

널 사랑한 만큼 어깬 훨씬 무거워
일상은 하염없이 너로 물들어
너와 헤어지고 기다린 시간들이
마지막 그저 마지막 같아서

표현도 못 해 어린아이처럼 보였을까
너가 의미 없이 말한 단어들은 뭐였을까
용기를 못 낸 내가 바보같이 느껴져
다시 그녀에게 닿을 수 있게 기다려줘

그녀가 자꾸 날 맴돌게 만해
올듯하면서 자꾸 멀어지려 해
사실은 내가 도망가는 거잖아
상처받기 싫어서 숨는 거잖아
내게 확실함을 줘
사랑해 줄게 내가 더
너의 눈에 내가 갇혀버렸어
먼저 다가오면 바라는 건 없어 난

무브-너에게 닿기를

무브는 이번 첫싱글 너에게 닿기를 을 발매했다.

너에게 닿기를 은 좋아하는 이성에게 전하지못한 진심을 향한 곡으로 편안하고 그루브있는 음악으로 만들었다.
무브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 다양한음악을 선보이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한다. 

 

무브-너에게 닿기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