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충선-뒷모습 [가사/듣기]

반응형

김충선-뒷모습

싱어송라이터 김충선이 첫번째 Digital Single [뒷모습] 을 통해 데뷔를 했다.

김충선-뒷모습 바로듣기

김충선-뒷모습 가사

사랑이 너무 아파서
그댈 잊으려 애썼나봐요
그래요 잊지 못해요
그대 뒷모습 너무 선명해서

그댈 미워도 했죠
나처럼 울지 않았기에
하지만 그댈 잊어볼게요
다만 그대 뒷모습만 간직할게요

너무 사랑한 기억도 이제는
지난 추억으로 잊혀져 가지만
이젠 그대에 뒷모습엔
나의 추억들이 남겨졌네요

더보기

그대 알고 있나요
그 겨울 그대 집 앞에서
한참을 서성이던 내 모습
모르시겠죠 나의 눈물까지도

너무 사랑한 기억도 이제는
지난 추억으로 흩어져 가지만
이젠 그대에 뒷모습엔
나의 기억들이 남겨졌네요

한번도 그댈 잊지 못했네요
널 향한 그리움 그 안에서 숨쉬는 걸
이젠 정말 그댈 지우고 싶어요
지난 추억들과 그대 뒷모습도

너무 사랑한 기억도
지난 시간으로 남겨져 가지만
아직 그대에 뒷모습을
떠나보내지 못해요

김충선-뒷모습

싱어송라이터 김충선의 첫번째 Digital Single [뒷모습]

 


우연히 마주친 짝사랑하던 그녀의 뒷모습 차마 불러보지 못한 그녀의 뒷모습에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에 눈물 짓던 그때의 시간, 추운 겨울날 잠시라도 마주치기 위해 그녀의 집 앞에서 서성이던 지난 모습, 어느새 시간은 흘러 그녀의 뒷모습과 추억들 마저 흐려져 가네요. 하지만 아직도 추억의 그 장소엔 그녀의 뒷모습이 남겨져 있을까요….

[뒷모습]은 지난 시절의 짝사랑을 우연히 마주치게 되며 시간이 지나 추억마저 희미해진 한 남자의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이다.

오랜 기간 음악을 공부하며 데뷔를 준비한 김충선은 로칼하이레코즈의 전폭적인 지원아래 [뒷모습]을 발표하며 이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김충선의 계속될 이야기를 기대 해 본다.

 

김충선-뒷모습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