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요시 (yosi)-Why you love me [가사/듣기]

반응형

yosi (요시)-Why you love me

요시 (yosi)가 싱글 " Why you love me " 를 발표했다.

yosi-Why you love me 바로듣기

yosi-Why you love me 가사

난 어지러워 아직 못 찾았어

누가 날 숨겼던게 어딘지도 모를만큼

여긴 어두워 나만 남겨졌어

암것도 안보여 일어서지도 못할만큼

난 어지러워

여긴 어지러운 미로 

이상은 절대 안 믿어 no

어릴 적 나는 어디로 

내 머린 아직 어지러

i got you want tell me one night

why you love me

stuck on you eye

더보기

어지러운 세상에서 

너 없이 내가 뭘 하겠어

if i can love you so

왜 이렇게 난 철이 없어 

자기야 정말 내가 미안해 더욱 

사랑없이 내가 뭘하겠어 

우리 둘이 떠나자 이 불행 이젠 

덜어내고 사랑만 남겨 여기엔

덧댄 상처 감싸곤 니 허리에 

안긴 채로 너의 아픔까지 삼킬래

너가 잠에 들면 나는 돈을 챙길게

사랑하자 아픈 기억 다 잊게

너가 없어지면 나는 어떡해

너가 우는 날엔 맘이 찢어지는데

you tell me 

how to love

why you love me 

i don't know

내가 너를 사랑하는걸

이유 따위 필요하니 더 

why you tell me how to love

why you love me 

i don't know 

내가 너를 사랑하는걸

이유 따위 필요하니 더 

난 어지러워 아직 못 찾았어

누가 날 숨겼던게 어딘지도 모를만큼

여긴 어두워 나만 남겨졌어

암것도 안보여 일어서지도 못할만큼

난 어지러워

여긴 어지러운 미로 

이상은 절대 안 믿어 no

어릴 적 나는 어디로 

내 머린 아직 어지러

요시 (yosi)-Why you love me
"내가 너를 사랑하는데 이유 따위 필요하니 더"

Produced by Dayrick
Lyrics by yosi,Effie
Mix & Mastered by @littleapeshit
Artwork by @yos1island 

 

요시 (yosi)-Why you love m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