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anchez (산체스)-내가 사랑한 사람 [가사/듣기]

반응형

Sanchez (산체스)-내가 사랑한 사람

Sanchez (산체스)-내가 사랑한 사람 바로듣기

Sanchez (산체스)-내가 사랑한 사람 가사

왜 이렇게 아픈지
눈물이 나요
정말 사랑한만큼 아파요
너무나 보고싶어요
하루가 1년같아요
이별 참 느리네요
정말 바보였나봐
이젠 너무 늦어버린걸, 너와 나
멈춰버린 우리 시계를 부여잡고서
나혼자 뒷걸음만
오 내가 사랑한 사람 
오 그 사랑 
아직 날 아프게 해요
용서해줄수 있니
우리 처음 만났던 날로
가고싶어

더보기


음 정말 좋았었나봐
아직 느껴지는걸보면 너의 온기가
울어도 바꿀수없는 현실이 미워서
지난날 오 후회만 no
오 내가 사랑한 사람
오 그 사랑
아직 날 아프게 해요
용서해줄수있니
우리 처음 만났던 날로
돌아와달란 말 못했어 나
내 못난 자격지심 때문에
겁쟁이라 불러도 좋아 난
그 끝이 너라면
오 내게 과분한 사람
오 그 사랑
아직 날 아프게 해요
용서해줘
For being such a fool
우리 처음 만났던 날..
두번 다시 오지않을 
꿈만 같았던 그 시간들은 
간직하고 싶어
너와의 추억들이 
내게는 충분했나봐
내마음, 내마음이 이렇게 
아직도 따뜻한걸보면

Welcome To Sanchez Manual!
Sanchez (산체스)-내가 사랑한 사람

 


산체스의 첫 정규앨범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오래 기다려주신 분들, 새롭게 찾아주신 분들 한분한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Thank you for listening.

특별히 앨범에 도움 준 나성훈 이사님, 종현이, 승우, 승연님, 채림이, 소망이(La Felix) 그리고 열일해준 Gaston! 모두 고맙습니다. 마스터링해주신 기완이형님 감사합니다.

 

 

멋진 사진과 앨범아트 담당해준 Noori도, 정말 고마워 :) 열심히 마지막 믹스본 모니터해준 형수님, 그리고 큰형! 귀찮게 해서 미안할 따름입니다! 

너무 멋진 랩과 노래 해준 재호! 트랙 순서까지 정해준 아주 섬세한 아우님, 빅 땡스 투유 :) 이 앨범을 손꼽아 기다려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그 고마움 잊지않겠습니다. 

 

All songs written by Sanchez.
Please enjoy with your loved ones.

Sanchez (산체스)-내가 사랑한 사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