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원쨩-N!KE [가사/듣기]

반응형

원쨩-N!KE

원쨩-N!KE 바로듣기

원쨩-N!KE 가사

나의 입꼬리 나이키
나의 입꼬리 나이키
넌 오르지 못하지
Don't be a bitch

나의 입꼬리 나이키
나의 입꼬리 나이키
나의 입꼬리 나이키

나의 입꼬리는 나이키
못돼 처먹었지 배 터지게
채워가지 스킬 스킬
기브 앤 테이크 나의 종교지
좋든 싫든 돌려주지
챙겨 나의 이런 방식

햄 볶지
나의 입꼬리 나이키

비웃지 난
웃겨서 감출 수 없지
병신과 거리 두기 중이지 날 격리해

마스크 썼지
입꼬리 나이키 모르지 너는

그게 재미
그게 재미

더보기

내려올 줄 모르지
나의 입꼬리 high
오히려 좋지 (나이키!)

나의 입꼬리 나이키
나의 입꼬리 나이키
넌 오르지 못하지
Don't be a bitch

나의 입꼬리 나이키
나의 입꼬리 나이키
나의 입꼬리 나이키

내 입꼬리 나이키 됐지

알면서 계속하지
알면서 계속하지
니들을 업신여기지
마치 손담비같이

대놓고 하지
이거 못하면 fake
내 주변은 알지
너와 달리 난 솔직하지

내 입꼬리
올라가지
나이키

육성으로 터짐 너 표정은 fuck
내 입꼬리 마치 나이키
내 답장에 터억 목 막혀서
놀래서 밥 먹다가 체해

내 목구멍은 포도청 넘 착해
사람 쉽게 안 바뀌지
잘 돌아는 꼴 보면 피식대지
어느 순간부터 바뀐 나의 입꼬리

나이키 나이키
나이키 나이키
나이키 나이키

원쨩-N!KE

원쨩의 입꼬리가 나이키가 되었다.
왜 입꼬리가 나이키가 되었는지 이번 싱글을 들으면 알수있다.
굳긔!

01. N!KE
작사: 원쨩(Wonjjang)
작곡: sisdom
편곡: sisdom

 

원쨩-N!K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