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죠지-고칠게 [뮤비/가사]

반응형

죠지-고칠게

가수 ‘죠지’가 싸이월드 BGM 2021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싱글 ‘고칠게’ 를 리메이크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죠지-고칠게 바로듣기

죠지-고칠게 가사

요즘 너무나 네가 낯설게 느껴져 
어제는 전화도 한 번 없었지 
어디니 밥은 먹었냐고 묻는  
상냥한 네 말 기다렸는데 

아무 말도 없는 너를 보며 느껴 
내가 알던 니가 맞는 건지 
다른 사람 네게 생긴 건지 
이제 더 이상 날 사랑하지 않니 
우리 이별인 거니 

더보기

왜 내가 싫어졌는지
내게 말해줄 순 없니
자꾸만 전화해서 귀찮아진 거니
아직도 난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난 어떡해 난 어떡해
내가 뭘 잘못한 건지 
왜 내가 싫증 나는지
뭘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거라면
말해줄래 네가 말하는 
그 모습처럼 고칠게
다 고칠게 떠나지 마

나는 아직도 니가 내 것만 같은데
오늘도 네게 전화를 걸어서
잘 자라 오늘 밤 꿈에서 보잔 
달콤한 말 해줄 것 같은데

왜 내가 싫어졌는지
내게 말해줄 순 없니
자꾸만 전화해서 귀찮아진 거니
아직도 난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난 어떡해 난 어떡해
내가 뭘 잘못한 건지 
왜 내가 싫증 났는지
뭘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거라면
말해줄래 니가 말하는 
그 모습처럼 고칠게
다 고칠게
왜 그리 차가운 건지
예전에 니가 맞는지
너 전에 만나던 그 사람 때문이니
말해줄래 니가 만나는 
그 사람처럼 고칠게
다 고칠게 떠나지 마

죠지-고칠게 

싸이월드 BGM 2021
싸이월드의 대표 곡들이 2021버전으로 리메이크되는 싸이월드 BGM 2021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곡!!!

 


박문치
담담히 피아노로 시작되어 뒤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을 꾹꾹 눌러 담은듯한 담백한 스트링 편곡이 노래의 슬픔을 더욱더 극대화해준다.

죠지
어릴 적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던 노래였다. 부르는 동안에 그때의 향수가 스멀스멀.. 올라오는 걸 느꼈다. 역시 인생은 짧고 예술은 길다.

Executive Director : Jason Kim, Sam Son
Project Producer : Dorothy Park
Artist : 죠지

 

죠지-고칠게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