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에스프레소-요즘 어때 (Feat. 디어밍) [가사/듣기]

반응형

에스프레소-요즘 어때 (Feat. 디어밍)

디어밍이 참여한 에스프레소의 싱글 " 요즘 어때 " 를 발표했다.

에스프레소-요즘 어때 (Feat. 디어밍)바로듣기

에스프레소-요즘 어때 가사

요즘 어때 어떻게 지내. 가끔은 니가 생각이 난다 
너도 내가 생각이 날까 그때 좋았었던 그때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가끔은 떠오른 너 
기억속에 너와 마주한 내게 미소가 번져 

좋았던 기억을 내게 안겨줬던 니가 궁금해진다 

요즘 어때 어떻게 지내. 가끔은 니가 생각이 난다 
너도 내가 생각이 날까 그때 좋았었던 그때 

더보기

걷다보니 너와 함께한 그 길을 걷고 있어
손을 잡고 걷던 웃음이 멈추지가 않았던

좋았던 기억을 내게 안겨줬던 니가 궁금해진다

요즘 어때 어떻게 지내. 가끔은 니가 생각이 난다
너도 내가 생각이 날까 그때 좋았었던 그때

지워지지 않는 사람 너라는 걸
괜찮아 나는 잘지내 그냥 궁금할뿐야

요즘 어때 어떻게 지내. 가끔은 니가 생각이 난다
너도 내가 생각이 날까 그때 좋았었던 그때

요즘 어때 어떻게 지내. 가끔은 니가 생각이 난다
너도 내가 생각이 날까 그때 좋았었던 그때

에스프레소-요즘 어때 (Feat. 디어밍)

사랑스러운 '에스프레소'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우리의 마음이 행복해진다.

 


이번 타이틀 곡 '요즘 어때'는 사랑이 지나간 후에 가끔씩 생각나는 사람에 대해서 노래를 불렀다. 신나는 리듬에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담겨있는 '요즘 어때'는 가끔 옛생각이 나는 사람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안겨준 것이다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Hyo(황호준)
편곡 : Hyo(황호준)

 

에스프레소-요즘 어때 (Feat. 디어밍)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