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ounder (사운더)-말 안 들어 [가사/듣기]

반응형

Sounder (사운더)-말 안 들어

Sounder (사운더)-말 안 들어 바로듣기

Sounder (사운더)-말 안 들어 가사

말 안 들어 나 철 안 들어 나 
들어나 봤나 내 본색이 드러나 
통제가 안 되는 나는 like 코로나 
이러나 저러나 그냥 놔둬라 나 

말 안 들어 나 철 안 들어 나 
들어나 봤나 내 본색이 드러나 
통제가 안 되는 나는 like 코로나 
이러나 저러나 그냥 놔둬라 나 

아무리 떠들어 봤자 난 내 맘대로 
멋대로 타는 리듬 청개구리 반대로 
탄탄대로 아니래도 간대도 
어르고 또 달래봐도 뻣뻣한 나의 태도 

더보기

내 돈 꼬라박아 사모은 장비
누군가에겐 사치 혹은 낭비
가치관의 차이 이게 나의 간지
내 랩 유비 마이크는 관우 장비

필요 없는 네 훈수
난 몰라 내 분수
자충수 둬도 내 의도는 순수
다 때려 부술 내 랩은 무술
싹 밀어붙여 like 암행어사 출두

맛 간 내 귀 난 못 알아먹어
너 말 안 들어 딱 못 박아 버려
밥맛없는 너 말 안 들어도
무리 없는 랩이라서 못 말아먹어

말 안 들어 나 철 안 들어 나
들어나 봤나 내 본색이 드러나
통제가 안 되는 나는 like 코로나
이러나저러나 그냥 놔둬라 나

말 안 들어 나 철 안 들어 나
들어나 봤나 내 본색이 드러나
통제가 안 되는 나는 like 코로나
이러나저러나 그냥 놔둬라 나

너네들 떠드는 것도
그 옆에 거드는 놈도
상관없어 뻣뻣하게
고개를 쳐드는 놈 또
흐름을 거스른 독종
남들과는 좀 다른 보폭
남들 다 뛰어갈 때
나 혼자 어슬렁 속도

말 안 들어 시키면 나 더 안 들어
생각대로 이 리듬 위에 그림 그려
눈치는 안 봐 내 노래는 내가 만들어
아 시끄럽다 남들 말은 다 흘려버려

안 들어 맨날 굳건한 멘탈
시간만 계속 또 흘러가 째깍
내 생각은 지금 안드로메다
뭐라든지 귀에 안 들어옵니다

건들지 마라 왜 말들이 많아
네가 말 하나 마나 내 마음대로잖아
눈치 없이 계속 떠들고 있다간
입 다물고 그냥 대가리 박아

말 안 들어 나 철 안 들어 나
들어나 봤나 내 본색이 드러나
통제가 안 되는 나는 like 코로나
이러나저러나 그냥 놔둬라 나

말 안 들어 나 철 안 들어 나
들어나 봤나 내 본색이 드러나
통제가 안 되는 나는 like 코로나
이러나저러나 그냥 놔둬라 나

Sounder (사운더)-말 안 들어
신형호가 이래라 저래라 훈수 둬서 만든 노래


Composed by Sounder
Lyrics by Sounder
Arranged by Sounder

 

Sounder (사운더)-말 안 들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