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anie1 (다니엘)-For you (Feat. 이재욱) [가사/듣기]

반응형

Danie1 (다니엘)-For you (Feat. 이재욱)

Danie1 (다니엘)-For you (Feat. 이재욱) 바로듣기

Danie1 (다니엘)-For you 가사

나 기억나 너를 처음 만났던 그날에 
눈도 못 마주치며 떨리던 내 모습 
용기를 내 너에게 다가갔던 나 
그때부터 나는 시작이었나 봐 

온종일 너를 떠올리는 그 시간에 
널 만나는 상상에 너무나 설레어 

있잖아 하루에 수천 번도 더 
너에게 고백하는 상상을 하는 난데 
널 좋아하는 이런 나의 마음이 
너에게 전해지기를 
이 노랜 널 위한 나의 고백이야 

더보기

참 오래도 걸렸지 너를 알기까지
이젠 부르고 싶어 내 여자친구라고
웃고 있던 네 모습이 자꾸 생각이 나
그 어떤 예쁜 말로도 널 대신할 수 없어

온종일 너를 떠올리는 그 시간에
널 만나는 상상에 너무나 설레어

있잖아 하루에 수천 번도 더
너에게 고백하는 상상을 하는 난데
널 좋아하는 이런 나의 마음이
너에게 전해지기를
이 노랜 널 위한 나의 고백이야

넌 지금처럼만 내 곁에 있어주면
난 그걸로 충분해
내가 널 지켜줄게
내가 널 아껴줄게

있잖아 하루에 수천 번도 더
너에게 고백하는 상상을 하는 난데
널 좋아하는 이런 나의 마음이
너에게 전해지기를
이 노랜 널 위한 나의 고백이야
이 노랜 널 위한 나의 고백이야

Danie1 (다니엘)-For you (Feat. 이재욱) 

이 노랜 널 위한 나의 고백이야. 다니엘(Danie1)의 세 번째 싱글 앨범 “For you.”가 발매되었다.

 

 

눈만 마주쳐도 부끄럽고 설레이던 그때의 감정을 담아 그대에게 들려주고 싶은 나의 노래. 추운 겨울 그저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따뜻하고 소중했던 그 날의 감정들.
그대를 생각하며 만든 이 노래.
당신에게 For you.

Produced by 다니엘(Danie1)
Composed by 다니엘(Danie1)
Lyrics by 다니엘(Danie1)

 

Danie1 (다니엘)-For you (Feat. 이재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