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ich Bourne NINE-옥상으로 따라와 (Feat. Ambid Jack) [가사/듣기]

반응형

Rich Bourne NINE-옥상으로 따라와

Rich Bourne NINE-옥상으로 따라와 (Feat. Ambid Jack)바로듣기

Rich Bourne NINE-옥상으로 따라와 가사

속도는 한계를 뛰어 넘었고 
난 이제 핸들 잡아 

쳐 박기전에 내 편이란걸 
증명해 봐바 

강한 인상에 쫄았다면 
흠..."넌 나와 달라" 

어딜 잡아 주먹 나가 
넌 옥상으로 따라와 

뒤에 나 있잖아 전화가 오면 
"나 지금 나가" 

"성희롱한 자식 데리고 
으슥한데 갈까?" 

울면서 집 갔지 니 선배 
전부 불러봐바 

어딜 잡아 주먹 나가 
넌 옥상으로 따라와 

팼지 매우 팼지 나는 bad boy 
맷집 키워 맷집 나는 탱커 
bad beach 원해 bad beach 없어 내껀 
내 옆에 있음 알려줘 훨씬 쎈거 

"따 먹으면 맛 있을거 같아" 
난 친구한테 전달을 받아 
가자마자 멱살을 잡아 
말하기도 전에 털어버려 와사 

변명 주먹 토달아도 주먹 
반항하면 주먹 내 인생 내가 주역 
보면 고개 숙여 이게 나의 숙명 
한대 맞음 누워 정의로운 본겸 

더보기

난 쫓아가지 너가 죽을때까지
내 행동이 발목을 잡아도 난 그냥 가지
따버려 모가지 이게 나의 방식
책임질 수 없다면 그 행동하지 말지

속도는 한계를 뛰어 넘었고
난 이제 핸들 잡아

쳐 박기전에 내 편이란걸
증명해 봐바

강한 인상에 쫄았다면
흠..."넌 나와 달라"

어딜 잡아 주먹 나가
넌 옥상으로 따라와

뒤에 나 있잖아 전화가 오면
"나 지금 나가"

"성희롱한 자식 데리고
으슥한데 갈까?"

울면서 집 갔지 니 선배
전부 불러봐바

어딜 잡아 주먹 나가
넌 옥상으로 따라와

넌 옥상으로 따라와
또 넌 잠깐 기다려봐
넌 잠깐 망 좀 봐
밖에 누가 있는가 봐바

성희롱한 녀석 으슥한대 데려가서
한대 두대 세대 네대 다섯대 여섯대 찍어

빠따라도 챙겨와 아니면 진짜 죽어
방탄복을 입고와 아니면 심장 뚫려
정말 잘만 놀아대다 직접 얼굴보니 쫄려?
여긴 폭탄 같은 주먹 "나는 뱀 처럼 쪼여"

Ambid Jack RB NINE 너흰 못 막아
뜨면 Pre$$ Buldog 창주까지 불러와
일어서 Jack walk 하면서 도망가
형제 건들면 혼난다는걸 알겠냐

Rich Bourne NINE-옥상으로 따라와 (Feat. Ambid Jack) 

구본겸

Art by SYNO
Produced by 황세현, niceshotnick, publiconly, eskimo, Kylestemberger, flinn
Recorded by 황세현, @Barformat Sound
Mixed by niceshotnick)
Mastered by niceshotnick

 

Rich Bourne NINE-옥상으로 따라와 (Feat. Ambid Jack)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