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천단비-아무것도 못해(유 레이즈 미 업 (You Raise Me Up) OST) [가사/듣기]

반응형

천단비-아무것도 못해(유 레이즈 미 업 (You Raise Me Up) OST)

천단비가 가창한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You Raise Me Up) OST' 수록곡 "아무것도 못해"를 발매했다.

천단비-아무것도 못해(유 레이즈 미 업 (You Raise Me Up) OST)바로듣기

천단비-아무것도 못해 가사

멀어지는 시간을 붙잡고  
잠시 멈춰달라며 혼잣말을 했어 
지나간 날들에 날 위한 너의 
따스한 손길 그 온기 
아직 잊을 수가 없어 

나는 아무것도 못해 이렇게 네가  
없는 세상은 난 안돼 무엇도 할 수 없어 
잠시 눈을 감아도 
선명한 너의 모습들이 생각이 나서 그래 

더보기

약속했던 그때 그날처럼
우리 기억들을 더 보여줄 순 없니
잊어야 하는데 계속 나도 몰래
네 생각이 떠올라 그만
고개를 숙인 채 두 눈을 감았어

나는 아무것도 못해 이렇게 네가 
없는 세상은 난 안돼 무엇도 할 수 없어
잠시 눈을 감아도
선명한 너의 모습들이 생각이 나서 그래

영원하기만 바랬던 순간이 
끝날 줄 몰랐었어
더 잘해 주지 못해서 난 눈물만

정말 아무것도 못해 이렇게 나는
너를 보내기 싫은데 제발 날 떠나지 마
잠시 너를 잊어도 여전히 가득 남아 있는
너의 생각에 나는 아무것도 이제 못해

천단비-아무것도 못해(유 레이즈 미 업 (You Raise Me Up) OST)

따스하고 힘있는 가창력의 실력파 가수 천단비의 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OST Part 3 '아무것도 못해' 음원 발매!!

 


독특한 소재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윤시윤, 안희연 주연의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극본 모지혜, 연출 김장한, 제작 스튜디오S)이 지난 31일 전편 웨이브 독점 공개됐다.

그 가운데, 천단비가 참여한 세 번째 OST가 오늘(7일) 발매돼 관심을 모은다. '아무것도 못해'는 슬픈 멜로디에 섬세한 기타 선율과 코끝이 시릴 정도로 애절하고 애틋한 감성의 보이스를 가진 천단비의 음색이 조화를 이룬 감성이 잘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잘 나타내며, 가사와 선율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깊고 슬픈 감정의 상태를 느낄 수 있는 곡이라는 평가다.


가창력으로는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천단비의 황금 보이스는 극중 윤시윤처럼 코로나로, 실직으로, 실연으로 모두가 힘들어하는 이 가을, 그 지친 영혼들에게 잠시나마 위로와 눈물 한 방울의 여유, 그리고 쉼을 선사할 것이다.

작사: Jay Kim, GREEN
작곡: GREEN
편곡: Jay Kim, GREEN

 

천단비-아무것도 못해(유 레이즈 미 업 (You Raise Me Up)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