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기원-나의 바다 [뮤비/가사]

반응형

김기원-나의 바다

김기원이 새 싱글 " 나의 바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기원-나의 바다 바로듣기

김기원-나의 바다 가사

끝도 없이 흘러가는 끊임없이 일렁이는 
나의 하루, 의미조차 찾기 힘든 밤 

끝도 없이 흘러가다 보면, 결국 끝이 있겠지 
한없이 일렁이는, 아무것도 없는 하루. 나의 바다 

I'm floating away. 하루하루 흘러가고 있어 
I'm floating away. 끊임없이 흘러가다 보면,  
결국 끝이 있겠지 

더보기

가야 할 곳을 모른 채, 떠다니는 것도
순간 지쳐 그냥 다 놓아버리고 싶어질 때쯤
파도 소리가 오는 바다를 따라 흘러가면
결국 끝이 있겠지

I'm floating away. 하루하루 흘러가고 있어
I'm floating away. I'm floating away.

I'm floating away. 하루하루 흘러가고 있어
I'm floating away. 끊임없이 흘러가다 보면, 
결국 끝이 있겠지

김기원-나의 바다

새 싱글 ‘나의 바다’는 넓은 바다에 누워 표류하는 제 모습을 상상하며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똑같은 하루 속, 분명 어디론가 나아가곤 있지만 아직도 전 제가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겠어요. 많은 분들께서도 비슷한 감정을 느끼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조금씩 지쳐가고 있는 많은 분들께, 우린 잘 나아가고 있다고, 결국 끝은 행복할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여러분들의 하루 끝에 제 곡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다 잘 될 거예요.

Lyrics by 김기원
Composed by 김기원
Arranged by Elliot(엘리엇)

 

김기원-나의 바다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