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NTIK-Movin' on (휘성 (Realslow) ver.) [가사/듣기]

반응형

ANTIK-Movin` on (휘성 (Realslow) ver.)

ANTIK-Movin' on (휘성 (Realslow) ver.)바로듣기

ANTIK-Movin' on 가사

아주 어릴 때 제 나이라기엔 조금 많이 다른 
행동 하는 것 하나하나 눈에 띄었던 나는 
그 어디에도 섞일 수가 없었지 

혼잣말을 늘어 놓는 일이 (내겐) 
유일하게 즐겨했던 놀이 (내겐) 
내 안에 나를 가둬 놓은 채 

더보기

서투르게 지어낸 글 몇 줄이 내 입가에
어느 틈에 흐름을 타고 불려질 때부터

melody 따라 살아나는 상상들
memory 속 모든 것은 이제 나의 작품
하나뿐인 목소리로 생각을 연주하는
그 기쁨을 무엇에 비할까

everything i know becomes a song
and ill sing that song 
cause i wanna grow up
끝까지 멈추지 않을래

나는 받아 적을 뿐 그것을 노래할 뿐
모든걸 운명인 듯 받아들일 뿐

혼자서 이룬 삶은 없다는 걸
깨닫고 감사히 그저 따를 것

서투르게 흥얼댄 글 몇 줄이 내 입가에
어느 틈에 흐름을 타고 불려질 때부터

melody 따라 살아나는 상상들
memory 속 모든 것은 이제 나의 작품
하나뿐인 목소리로 세상을 연주하는
그 기쁨을 무엇에 비할까

everything i know becomes a song
and i’ll sing that song 
cause i wanna grow up
끝까지 멈추지 않을래 Right right right

끝없이 흘러드는 Melody melody melody
memory 그 속에 수많은 
아픔 까지도 써 내려갈 뿐

I just go. i’m just going all the way
but i know i know it won’t be the same
yes i know, oh yes i know 
but i can’t stop i gotta move on

ANTIK [1≠1] ANTIK-Movin' on (휘성 (Realslow) ver.)
하나의 비트로 두 아티스트가 각자의 멜로디와 가사를 입혀 완성된 이번 앨범에 앤틱이 담고 싶었던 주제는 '다양성'으로써, 하나의 비트에 두 아티스트가 각기 다른 메시지와 색감을 통해 자유롭게 표현 하기를 의도한 앨범이며,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더하기 위한 의도가 담겨져 있다고 한다.

 


첫 번째 트랙은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의 이야기 'Cigar'
두번째 트랙은 R&B 아티스트 '휘성 (Realslow)'의 이야기
'Movin' on' Instrumental까지 총 3곡 이다.

'1≠1' 라는 모순적인 이름의 이 앨범명을 소개하며 프로듀서 앤틱은 "하나의 음악이 주는 영감이 하나에서 그치지 않고, 많은 이들에게 각기 다른 모양, 색깔, 향기로 전달 되길 원한다"고 전했다.

01.Cigar (다비(DAVII) VER.)

02.Movin'on (휘성 (Realslow) VER.)

 

ANTIK-Movin' on (휘성 (Realslow)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