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den (정이든)-기다림 [가사/듣기]

반응형

Eden (정이든)-기다림

Eden (정이든)-기다림 바로듣기

Eden (정이든)-기다림 가사

그댄 알까요 
그댈 향한 맘 
한번도 말하지는 못 했지만 난 
그댈 그려요 
하얀 도화지에 
한번도 표현하지는 못했지만 난 
고마워요 그대 나와 함께 있어줘서 
그대가 내 손을 잡아줘서 
난 오늘도 숨을 쉴 수 있어요 
기다려요 같은 자리 같은 마음으로 
그대가 나의 전부라서, 
나의 기다림마저 소중해요 
또 기다려요 하염없이 또 

더보기

그대 떠나도
난 기다려요
그대 몇걸음 못가 날 향해 돌아봐주길
고마워요 그대 나와 함께 있어줘서
그대가 내 손을 잡아줘서
난 오늘도 숨을 쉴 수 있어요
기다려요 같은 자리 같은 마음으로
그대가 나의 전부라서,
나의 기다림마저 소중해요
그대일까요
눈물이 나는 이유
그대 떠나는 뒷모습을 보면서 난
또 기다려요

Eden (정이든)-기다림

"기다려요 같은 자리, 같은 마음으로
그대가 나의 전부라서,
나의 기다림마저 소중해요"

 


"강아지는 말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는 없지만 이유 불문 자신의 보호자를 한껏 사랑합니다. 그런 그 아이들은 자신이 버림 받아도 자신을 버린 보호자를 싫어하거나 원망하지 않습니다.

그 아이들은 보호자가 자신에게 꼭 돌아올거라는 확실한 사랑과 믿음이 있기 때문에 보호자를 기다리는 그 긴 시간마저도 너무나 소중하다고 느낍니다.
이 곡의 가사처럼 오늘도 유기견들은 버려진 그 자리에서, 머릿속 도화지에 보호자를 그리며, 그들을 향한 변함 없는 마음으로 하염없이 기다립니다.
아이들이 더 이상 아파하지 않도록, 버림받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Produced by 김인섭, 정의명, 정찬민, 이솔비 @ 오레오 뮤직
Composed by 정찬민 @kevjungg
Lyrics by 정찬민
Arranged by 정의명 @오레오뮤직
Vocal by 정찬민

 

Eden (정이든)-기다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