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미카-RAIN FLOWER (Feat.미풍)(연화 OST) [가사/듣기]

반응형

미카-RAIN FLOWER (Feat.미풍)(연화 OST)

미카가 가창한 웹툰 '연화 OST' 수록곡 "RAIN FLOWER"를 발매했다.

미카-RAIN FLOWER (Feat.미풍)(연화 OST)바로듣기

미카-RAIN FLOWER 가사

홀로 남겨졌다는 건 
이런 느낌이리라 
그대는 생각하고 가셨을까 

말해 주었던  
그 순간의  
숨결이 
그대로 
내 가슴에 들어왔다 

혼자서 울고있는 날 누군가  
내게 오는 건 처음이었다 
오늘이 이처럼 좋은 날일 줄 알았을까 
슬플 거라 예상했던 이날이 
그대로 인해 모든 게 다시 
들여다 봐주었던 것만으로도 
마지막 눈물을 흘릴 수 있었다 

더보기

전해 주었던
그 순간의 
손길이
흐르는
내 눈물을 닦아 주었다

혼자서 울고 있는 날 누군가 
내게 오는 건 처음이었다
오늘이 이처럼 좋은 날일 줄 알았을까
슬플 거라 예상했던 이날이
그대로 인해 모든 게 다시
들여다 봐주었던 것만으로도
마지막 눈물을 흘릴 수 있었다

대체 뭘 위해 여기까지 달려왔는지
쓰라린 고통 속에 느낀 감성팔이
내 말이 어차피 닿지 않을 언덕이라면
차라리 그냥 칼을 뽑지 말지 기어라
너에 대한 아픈 미안함 정말 용서해 줘 제발 
처절한 마음 안에 심장이라는 곳이
죽을 것 같이 힘든 대체 이 상황을 어쩌니
미안해 진심이야 하지 못할 말을 못 할 바엔
차라리 간직할게 너 그리고 우리

또다시 만나는 순간 그대에
꿈에 다시 마주할 그날만
매일 난 이렇게 그 꿈만 꾸어 왔는데
이렇게도 시간은 느리네요
그대로 인해 한순간 모두
가슴 깊게 아직 그대로 있어서
처음의 눈물을 그에게 보내요

마지막 사랑은 그대라 말해요

미카-RAIN FLOWER (Feat.미풍)(연화 OST)

웹툰 연화 OST PART.3 ‘Rain Flower(feat. 미풍) - 미카’
“혼자서 울고 있는 날 누군가 내게 오는 건 처음이었다”

 


웹툰 연화 OST PART.3인 ‘Rain Flower'는 아무도 봐주지 않던 나의 마음을 알아준 그대에게 호소력 짙은 ’미카‘의 목소리로 전하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Track 2는 Track 1과 달리 브릿지 부분의 멜로디와 가사를 다르게 구성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또 다른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랩에는 쿨, 전진, 인순이, 바이브 등의 객원 래퍼로 참여한 미풍의 지원사격으로 한층 더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준다.

 

미카-RAIN FLOWER (Feat.미풍)(연화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