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재인-나의 뮤즈 (Feat.이예은) [가사/듣기]

반응형

한재인-나의 뮤즈 (Feat.이예은)

한재인-나의 뮤즈 (Feat.이예은)바로듣기

한재인-나의 뮤즈 가사

이 세상 속에 단 하나 빛나게 할 수 있다면 
나는 망설임 없이 너를 빛나게 할거야 

이 세상 속에 단 하나 모든 걸 기억 할 수 있다면 
나는 망설임 없이 너를 기억할 거야 

나의 뮤즈 
나의 뮤즈 
가득 빛나는 무지개를 피워보자 

이 세상 속에 단 한 곳 어딘가로 가야 한다면 
나는 망설임 없이 너의 곁으로 갈 거야 

더보기

이 세상 속에 단 한 번 시간을 멈출 수가 있다면
나는 망설임 없이 우리의 시간을 멈출래

나의 뮤즈
나의 뮤즈
가득 빛나는 무지개를 피워보자

밝은 밤조차 너의 귓속말에 잠들며
꿈에서 만나길 기도해
너의 반짝이던 눈빛에 빠져서
나 그대로 가라앉을래

이 세상 속에 단 하나 무수히 빛나는 게 있다면
나는 망설임 없이 그건 너라고 할 거야

나의 뮤즈
나의 뮤즈
가득 빛나는 무지개를 피워보자

나의 뮤즈
나의 뮤즈
가득 빛나는 무지개를 피워보자

한재인-나의 뮤즈 (Feat.이예은) 

제 2 장 [나의 뮤즈]

모두가 잠든 새벽
네가 춤을 추면
너의 곁에 가득 피어나는 무지개

이 세상 속에 유일한 넌 나의 뮤즈

Composed by 한재인
Lyrics by 한재인
Arranged by 차승호(Dr.Ambience) 한재인

 

한재인-나의 뮤즈 (Feat.이예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