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azyFFort (레이지포트)-Awaken (Feat. A'byss) [가사/듣기]

반응형

LazyFFort (레이지포트)-Awaken (Feat. A'byss)

레이지포트 (LazyFFort)가 싱글 " Awaken "을 발표했다.

LazyFFort (레이지포트)-Awaken (Feat. A'byss)바로듣기

LazyFFort (레이지포트)-Awaken 가사

어깨에 박힌 주사기가 나를 Arousal 
Wake up 했고 나는 정신 차려 올라가 더  
저기 제주 바닥에서부터 올라온 놈  
살벌한 인천 생활 견디고서 여까지 또  
그때 나는 존나 다짐했어 두고 봐라 너  
너희들을 제껴내고 나서 올라간다고  
이제 내가 보여주지 더  
할 수 없단 말을 씹고 보여주지 더  

여긴 비옥 아닌 지옥  
나의 집이 아닐 수도  
그건 안식처를 잃어버린 내가 찾는 지도  
마음 한 켠 쉬지 못해 돌아 돌아가다 보니  
결국에는 제자리에 멈춘 것일지도  
앓아누워 생각해 본 나의 게놈  
스스로를 페놈 그래 내가 품은 베놈 
그게 나의 대답 
대체 뭐가 나를 대단하게 만드는 것인지  
몰라 나의 맘의 재난  
뱀이 되어 발목들을 뜯어 무는 걸  
상상하곤 했어 나를 계속 괴롭히는 것  
너희들이 나를 무시하게 하는 건  
나의 탓도 있을 거라는 걸 모르지는  않아 
상상을 했어 나도 언젠가는  
그래 분명 볼 수 있겠지 그 언젠가는  
나를 무너트려 밟으려던 너는 모를걸  
신발 밑에 깔려 죽은 지도 모를걸  

더보기

어깨에 박힌 주사기가 나를 Arousal
Wake up 했고 나는 정신 차려 올라가 더 
저기 제주 바닥에서부터 올라온 놈 
살벌한 인천 생활 견디고서 여까지 또 
그때 나는 존나 다짐했어 두고 봐라 너 
너희들을 제껴내고 나서 올라간다고 
이제 내가 보여주지 더 
할 수 없단 말을 씹고 보여주지 더 

저기 울산 바다에서부터 올라온 놈 
서울 이 도시는 아직까지 어색한 곳 
사람들은 가면 쓰고 거릴 돌아다녀 
겉은 웃고 있지만 그 속은 알 수 없어 
속고 속여 그 속에서 살아남는 방법 
신경 쓰지 않고 걍 내 사람들을 챙겨 
뭐 어때 난 못돼 억지로 하는 성격 
다 던져 버렸지 할 필요 없던 걱정 
다시 직진 털어버려 신발의 먼지 
헛기침 몇 번 후 앞엔 MIC
게을렀던 그 새낀 죽었지 
퍼지는 목소린 뚫어 3평짜리 집
run it run it I can do that 
핑계들은 F move it 
멈춘 적 없던 Brainstorming 
침대 위 누워있던 새끼들은 
불평불만을 털어놓지 
Don’t take about it too much 
척하는 새끼들이 차피 더 많지 

어깨에 박힌 주사기가 나를 Arousal
Wake up 했고 나는 정신 차려 올라가 더 
저기 제주 바닥에서부터 올라온 놈 
살벌한 인천 생활 견디고서 여까지 또 
그때 나는 존나 다짐했어 두고 봐라 너 
너희들을 제껴내고 나서 올라간다고 
이제 내가 보여주지 더 
할 수 없단 말을 씹고 보여주지 더 

(어깨에 박힌 주사기가 나를 Arousal
Wake up 했고 나는 정신 차려 올라가 더)

LazyFFort (레이지포트)-Awaken (Feat. A'byss)

잘 자고 있던 나의 어깨에 던진 주사기
그 때의 감정을 아직 기억하고 나는 더 열심히 살아 보여주겠다 다짐했지
“여긴 비옥아닌 지옥, 나의 집이 아닐 수도”

Composed by LazyFFort. A’byss
Lyrics by LazyFFort, A’byss
Arranged by LazyFFort

 

LazyFFort (레이지포트)-Awaken (Feat. A'bys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