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ROFESSORZERO (프로페서제로)-요즘엔 [가사/듣기]

반응형

PROFESSORZERO (프로페서제로)-요즘엔

PROFESSORZERO (프로페서제로)-요즘엔 바로듣기(06:13)

PROFESSORZERO (프로페서제로)-요즘엔 가사

요즘엔 내가 존재감 없어진거 같아 
난 그냥 아무 에게도 필요없는 사람 
오 난 필요해요 사람들의 사랑이 
오 난 지금 아스팔트 바닥 밑 
일단 첫번째 난 쉽게 다가가지 못해 
그리고 2번째 날 보고 하지 마요 오해 
사람들은 내가 휠체어를 타니까 
자꾸 내 다리가 
마비가 된 줄 알아 
근데 내 다린 마비가 된게 아니야 
그래 너네들이 보기엔 내가 이상 하게 
보이겠지만 나도 똑같은 사람 이야 
절대로 해치지 않아 
나를 보고 좀 놀라지 마라 
나는 다 느껴져 너네들의 시선 
나도 이것들을 끝내고 싶어

더보기


그래서 나는 노력 하고 있어
요즘엔 내가 존재감 없어진거 같아
난 그냥 아무 에게도 필요없는 사람
오 난 필요해요 사람들의 사랑이
오 난 지금 아스팔트 바닥 밑
너희 들에 말 한마디 에도
주눅 들어 어떤 얘기냐면
이것 저것 예를 들면
너네들은 나를 비하 하는
소리를 내
너네들은 나를 비하 하는
소리를 해
그래 너희들이 화나는거 알아
근데 우리 좋게 해결을 해보자
왜 장애란 단어 계속 욕으로
쓰이는 거야
이런건 앞으로 이제 없어져야 돼
내가 앞에 있는데도
그 단어를 넌 계속 쓰는 태도
내가 쓰지 말라 눈치 줬는 데도
그 단어를 넌 계속 쓰는 애 죠
요즘엔 내가 존재감 없어진거 같아
난 그냥 아무 에게도 필요없는 사람
오 난 필요해요 사람들의 사랑이
오 난 지금 아스팔트 바닥 밑
아스팔트 바닥
아스팔트 바닥 밑
아스팔트 바닥
아스팔트 바닥 밑
아스팔트 바닥
아스팔트 바닥 밑

PROFESSORZERO (프로페서제로)-요즘엔 

프로페서제로의 EP “나의 일상”

 

PROFESSORZERO (프로페서제로)-요즘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