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LNL (오르내림)-왜 (Feat. YEYEBEEN) [가사/듣기]

반응형

OLNL (오르내림)-왜 (Feat. YEYEBEEN)

YEYEBEEN 이 참여한 OLNL (오르내림)의 싱글 " 왜 " 를 발표했다. 

OLNL (오르내림)-왜 (Feat. YEYEBEEN)바로듣기

OLNL (오르내림)-왜 가사

왜 넌 날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했던 얘길하니 
도대체 왜 그러는거야 
왜 그러는거야 
왜 넌 날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했던 얘길하니 
도대체 왜 그러는거야 
왜 그러는거야 왜 왜 왜 왜 

Why Why 왜 왜 왜 왜 
그러는 거야 난 당체 
이해를 할수없게 
행동해 대체 왜 
Why Why 왜 왜 
난 싸우자고 꺼낸 얘기가 아닌데 
넌 자꾸 싸울라고 들어 왜 왜 
같은 얘길 반복하고 우린 서롤 탓해 
탓하다가 정적이 흐를때 피는 담배 
연기는 우릴 안아주네 
너 나 지금 안아줄래 
싸우기가 싫어 
했던 얘기 했던 대답하는 내가싫어 
이럴때 내가 싫어 
너도 내가 싫어? 
이거 빼곤 다 좋아 
그냥 가까이 와주라 
날 안아주라 아 아 아 아 
싸우기가 싫어 

더보기


했던 얘기 했던 대답하는 내가싫어
이럴때 내가 싫어
너도 내가 싫어?
이거 빼곤 다 좋아
그냥 가까이 와주라
날 안아주라

왜 넌 날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했던 얘길하니
도대체 왜 그러는 거야
왜 그러는거야
왜 넌 날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했던 얘길하니
도대체 왜 그러는 거야
왜 그러는거야 왜 왜 왜 왜

왜 그러는 거겠어
우리 싸움은 4배속
내가 져주니까 매일 속타게 하는 건가 봐
왜 그러는 거겠어
이제야 조금 알겠어
핑계 대지마 됐어
응 나도 너도 못됐어
가 을이야 
넌 갑이고 마음속은 겨울이야
난 맘이 아파서 내일 마음병원으로 예약이야
너가 약이야 상처도 니가 주고 말이야
이게 말이야 뭐야 가지마 
너만 착하게 코스프레 하지마
잠만 타임이야
아침에 눈 뜨면 가지마
이게 마지막이래 질린다고 너가 하는 말
"내가 보고 싶을 때마다 사진 봐"
"이제 잡지마 술 마시고 전화하지마"
나 결혼이 꿈이었지만
왜 멀어지는데 가지 마
You are ready on wedding
Oh my god
이제는 후회 안 할 자신 있는데 넌 도망가

왜 넌 날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했던 얘길하니 
도대체 왜 그러는 거야
왜 그러는거야
왜 넌 날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이해를 못하니
도대체 왜 했던 얘길하니 
도대체 왜 그러는 거야
왜 그러는거야 왜 왜 왜 왜

OLNL (오르내림)-왜 (Feat. YEYEBEEN)
작사 OLNL , YEYEBEEN
작곡 OLNL , YEYEBEEN , YEOHO
편곡 YEOHO

기타 & 베이스 이상범
드럼, 신디사이저 & 피아노 YEOHO

 

OLNL (오르내림)-왜 (Feat. YEYEBEE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