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원케이-너의 시간에(빨강 구두 OST) [가사/듣기]

반응형

원케이-너의 시간에(빨강 구두 OST)

원케이가 가창한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수록곡 "너의 시간에"를 발매했다.

원케이-너의 시간에(빨강 구두 OST)바로듣기

원케이-너의 시간에 가사

잘지내는지 참 궁금했었어 
가끔은 너도 날 생각하면 아팠었는지 
너를 보내고 내 하루는 너란 비가 와서 
지워지는지 점점 번져만 가는지 

고개 숙인 채 아무말 없는 너 
왜 이제서야 돌아온 거냐며 내게 물었어 
이제는 내가 아무리 애를 써도 
다시 그때로 돌릴 수 없단 너의 그 말에 
내 맘은 너무 아파서 

더보기

그대를 사랑할 수 가 없어서
니가 떠난 후에야 사랑을 알게 되어서
문득 너의 시간에 내가 남아 있다면
돌아와 그날에 멈춰선 내게

고마웠다고 말하지 못 했어
너처럼 좋은 사람 만나 행복했단 그 말도
이제는 너를 보내야 하는데
알면서도 왜 맘처럼 쉽게 되질 않는지
이런 내가 더 미워서

그대를 사랑할 수 가 없어서
니가 떠난 후에야 사랑을 알게 되어서
문득 너의 시간에 내가 남아 있다면
돌아와 그날에 멈춰선 내게

이제 난 안 될 것 같아
너를 잊으란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어도
다신 너를 보낼 수가 없는 나라서
널 잊지도 못해 그게 나야

그대를 사랑할 수 가 있다면
이런 나를 안다면 그냥 넌 내게 오면 돼
아직 너의 시간에 내가 남아 있다면
돌아와 처음 너의 그 자리로

원케이-너의 시간에(빨강 구두 OST)

KBS 화제의 드라마 '빨강 구두' OST, 따뜻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원케이, 너의 시간에 발매!

 


이번 곡 '너의 시간에' 는 이별 후 , 연인이 떠난 후에야 사랑을 알게 된 것을 후회하며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사랑의 그리움을 노래한다.

2020년 '나의 하루'를 발매하여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는 원케이는 이번 곡에서 독백하는 듯 담담하게 시작해서 점차 슬픔이 고조되는 '원케이'식 정통 발라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웅장하고 드라마틱한 오케스트라와 폭팔적인 가창력이 돋보여 음악에서 극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원케이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진정성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뮤지션들과 의기투합했다.

 

원케이-너의 시간에(빨강 구두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