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IN-솔직히《MV/가사》

반응형

JIN-솔직히

JIN이 여섯 번째 싱글 " 솔직히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IN-솔직히 바로듣기

JIN-솔직히 가사

솔직히 내가 널 더 좋아하니까 
요즘엔 밤에 잠도 많이 못 자 나 
솔직히 내가 널 더 좋아하니까 
이런 감정이 네겐 사치일까 봐 

밤에 잠을 못 잔단 말이야 
네 생각에 밤 새운단 말이야 
너는 내가 이런 지도 모르겠지 
아니 관심도 없겠지만 말이야 
널 좋아하는 사람은 많아서 
내 맘은 그 중에 하나라서 
너에게는 하나겠지만 
나에게는 전부란 말이야 

더보기

You don't know 
내가 널 좋아하는 걸 네가 알아도
I don't know 
아마도 달라질 건 하나 없겠지
내 것도 아닌 널 잃을까 두려워 내 맘은
너도 날 잃을까 봐 두려웠으면 해
가끔은

솔직히 내가 널 더 좋아하니까
요즘엔 밤에 잠도 많이 못 자 나
솔직히 내가 널 더 좋아하니까
이런 감정이 네겐 사치일까 봐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우리가 사귀는 사이가 아녀도
내가 널 바래다줄 때가 많으니까
너희 집 앞까지는 아니어도
지하철 정도는 괜찮으니까 

멀어지는 너를 한참 봐
혹시라도 네가 뒤돌아봤을 때
내가 없으면 어떨까 하는 걱정 때문에

You don't know 
내가 널 좋아하는 걸 네가 알아도
I don't know 
아마도 달라질 건 하나 없겠지
내 것도 아닌 널 잃을까 두려워 내 맘은
너도 날 잃을까 봐 두려웠으면 해
가끔은

솔직히 내가 널 더 좋아하니까
요즘엔 밤에 잠도 많이 못 자 나
솔직히 내가 널 더 좋아하니까
이런 감정이 네겐 사치일까 봐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You don't know 
내가 널 좋아하는 걸 네가 알아도
I don't know 
아마도 달라질 건 하나 없겠지
내 것도 아닌 널 잃을까 두려워 내 맘은
너도 날 잃을까 봐 두려웠으면 해
가끔은

JIN-솔직히

강렬한 음악 스타일과 화려한 비주얼로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는 힙합 아이돌 JIN이 이번에는 부드러운 무드의 싱글 앨범 [솔직히]를 로칼하이레코즈 (LOCALHIGHRECORDS)를 통해 발매한다.

 


올해 여섯 번째로 발매하는 싱글 [솔직히]는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누군가를 향한 자신의 유일한 마음도 그 많은 마음 중 하나뿐일 것이라는 생각을 담아 만들게 된 곡이다.

JIN은 “자신의 짝사랑하는 상대를 잃을까 두려워하는 마음을 그 사람도 알아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라고 전하며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볼 진솔한 짝사랑의 심정을 전했다.

한편 JIN은 댄스팀 D.O.B의 리더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5 동방신기 특집에 '홍대 윤호'라는 타이틀로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자신의 스타성을 어필한 바 있다.

앞으로도 JIN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IN-솔직히《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