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uyers (바이어)-고백해서 미안해 [가사/듣기]

반응형

Buyers (바이어)-고백해서 미안해

그룹 바이어(BUYER)가 정규 1집 [Guitar=ETC]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고백해서 미안해 " 를 공개했다. 

Buyers (바이어)-고백해서 미안해 바로듣기

Buyers (바이어)-고백해서 미안해 가사

내가 고백해서 미안해 
널 좋아해서 미안해 
나랑 사귀자 해서 미안해 
내가 고백해서 미안해 
상처받게 해서 미안해 
정말 정말 미안해 
너의 친구가 
하는 말을 들었어 
날 가리키며 
저기 니 남친 지나간다 
설렜어 난 
자꾸 맘이 떨려 
널 불러 고백했지 

더보기


달이 아름다운 밤
잘못된 건 그때야 알았어
너의 표정
이를 꽉 악물고 노려보던
정중한 거절과
바뀐 네 Phone number
전부다 미안해 널 보며
손주 결혼식을 떠올렸어
미안해 아직 내가
살아있어서
무릎도 꿇었어
내가 고백해서 미안해
널 좋아해서 미안해
나랑 사귀자 해서 미안해
내가 고백해서 미안해
상처받게 해서 미안해
정말 정말 미안해
정말로 미안해
정말로 미안해
내가 너를 좋아해 미안해
나 같은 게 너를
좋아해 미안해
눈 마주친 그날부터
몰래 널 사랑했어
거울에 비친 내가
찌질해 보여
이런 내가
널 좋아하면 안 될까
너를 위해 접은
종이학 천 마리
건네면서 살짝
내뱉은 첫마디
내가 널 정말 좋아해
혹시 너의 맘은 어때
당연히 고백은 상상의
시뮬레이션
나 같은 게 널
좋아해서 미안해
내가 고백해서 미안해
널 좋아해서 미안해
나랑 사귀자 해서 미안해
내가 고백해서 미안해
상처받게 해서 미안해
정말 정말 미안해
정말로 미안해
다신 널 사랑하는 거
안 할게
반성 많이 했어
너와 나의 소설은
혼자만의 환상게임
같은 숨을 쉬는 것만으로
너는 환장해
감히 내가
사랑할 사람이 아냐
이제야 널
잊을 수가 있잖아
내가 고백해서 미안해
널 좋아해서 미안해
나랑 사귀자 해서 미안해
내가 고백해서 미안해
상처받게 해서 미안해
정말 정말 미안해
정말로 미안해
정말로 미안해
정말로 미안해

Buyers (바이어)-고백해서 미안해

바이어(BUYER) 정규 1집 [Guitar=ETC] "첫 번째 정규 앨범 Guitar=ETC"
바이어(BUYER)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8 우승자 레반(LEVAN)의 프로듀서이며 래퍼 태리(TERRY), 엠타이슨 등 실력파 뮤지션들 과의 협업하며 성장해 가고 있는 멀티 플레이어 힙합 그룹이다.

 


이번 정규 1 집 [Guitar=ETC]에서는 바이어(BUYER)만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대중적으로 풀어냈다. 락(ROCK), 컨트리(COUNTRY) 같은 평범한 장르부터, 하와이 전통 음악, 앰비언트(AMBIENT) 등 독특한 장르까지 힙합과 크로스 오버를 시도하며 새로운 음악적 도약을 추구한 앨범이다.

1. BOY? (feat.박현성)
'17살의 나에게'
첫 번째 트랙 'BOY?'는 '트랩(TRAP)' 음악 중에서는 희귀한 6/8 박자를 사용했으며 스트링(STRINGS), 브라스(BRASS) , 팀파니(TIMPANI) 등
오케스트라 악기들을 메인으로 사용해 웅장한 사운드를 중심으로 소년의 느낌을 표현했다.

2. 고백해서 미안해
BJ 랄로의 명언 "내가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사실이 그 사람에게는 상처가 될 수도 있잖아요." 라는 말을 듣고 감명받아 만든 음악이다.
대중적인 멜로디의 레게톤(REGGAETON) 음악으로 가볍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3. 하와이 (HAWAII)


4. I HAVE A PLAN (feat. 박현성)

5. HATE MY SELF

6. DON'T TRY TO TEACH ME (feat. 박현성)

7. THANK YOU SPLICE (.Skit)

8.DOMINO

9.TRY (feat. 박현성)

10.COW?

 

Buyers (바이어)-고백해서 미안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