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아륜-울어버렸네 [가사/듣기]

반응형

아륜-울어버렸네

싱어송라이터 ‘아륜’이 첫 번째 싱글 앨범 " 울어버렸네 "를 발표했다. 

아륜-울어버렸네 바로듣기

아륜-울어버렸네 가사

오늘 너의 하루는 어땠어 
나의 오늘은 참 버거워 
무서운 마음과 두려운 마음으로만 
가득차버린 내가 너무 싫었어 

흐르는 눈물을 참아보려했는데  
이런 마음을 꾹 꾹 눌러 담아야 했는데 
맘처럼 쉽게 되는 게 정말 없나봐 
내 마음은 그게 잘 되지 않나봐 

울지 말라며 그렇게 말했었는데 
그 말은 내게도 참 어려운 거였나봐 
울지 않으려 애를 참 많이 썼는데 
오늘도 결국 울어버렸네 

더보기

무너진 마음을 붙잡은 나의 모습이
초라해보여 뚝 뚝 흐르고 마는 눈물이
맘대로 되지 않는 난 정말 안될까

울지 말라며 그렇게 말했었는데
그 말은 내게도 참 어려운 거였나봐
울지 않으려 애를 참 많이 썼는데
오늘도 결국 울어버렸네

아륜-울어버렸네

싱어송라이터 ‘아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울어버렸네]

 


첫 싱글 ‘울어버렸네’ 는 너와 내가 지친 하루를 끝내고 너의 하루는 어땠고 나의 하루는 어땠는지, 서로의 하루를 공유하는 상황 속에 평소 울지 말라는 말을 자주 했던 저 또한 그 말이 너무 어려웠습니다.

결국 나도 울어버렸다며 너에게 털어놓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에요.

울고 싶을 땐 그냥 펑펑 울고 툭 툭 털고 다시 일어나 더 단단한 사람이 되기를,
스스로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바래요

Composed by 아륜
Lyrics by 아륜
Arranged by 권미나, 아륜
Vocal 아륜

 

아륜-울어버렸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