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기영-서리꽃 (진주대첩 OST) [가사/듣기]

반응형

박기영-서리꽃 (진주대첩 OST)

가수 '박기영'이 참여한 음악 콘텐츠 '진주대첩 OST' 수록곡 " 서리꽃 "을 발매했다.

박기영-서리꽃 (진주대첩 OST)바로듣기

박기영-서리꽃 가사

붉은 빛 소란한 강물에  
달그림자 사위어 가고 
들판 금빛으로 물들인 갈대는  
찬 서리에 떠는데 

어찌, 두려워 부서지는  
못난 맘을 보여주겠소 
벼랑 끝 언약을 
빛나는 그 미소를 어찌 잊고서 

걸어 잠근 문을 열어라 
내 먼저 나아가리리 
내 심장 노리는 세찬 불꽃  
날 찢는 억수 같은 화살 
결코 날 꺾을 수 없어 

더보기

부디 세찬 바람결 
그대 맘 헤쳐도 잊지 마시오
벼랑 끝 언약을 
빛나는 그 미소를 
내가 지켜줄 테니

걸어 잠근 문을 열어라
내 먼저 나아가리니
내 심장 노리는 세찬 불꽃 
날 찢는 억수 같은 화살
결코 날 꺾을 수 없어

맞서리라, 나 먼저 걸어가리라
달아난 꿈 같던 그대
매서운 바람에 떨리는 맘 
터오는 먼동에 태우리
그대 날들 찾을 수만 있다면 

고요한 물결에 등불 띄워
그대 안부 물으면
그대 안녕 담은 답장은
은하수에 실어 주시오

우리 길을 잃지 않도록

박기영-서리꽃 (진주대첩 OST) 

'진주대첩' Original Sound Track(OST) 앨범은 2021경남지역특화콘텐츠개발지원사업(진주시)을 통해 기획된 다양한 콘텐츠 제작 사업 중 하나의 프로젝트이다.

 


총괄 제작은 사업 선정 기업인 스펠크리에이티브(주)가 진행하였고 주제가 녹음에 있어 가수 '박기영'이 참여하였다. 주제가 '서리꽃'은 '진주대첩'의 감동적인 역사와 가수 박기영의 청아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의 울림이 더해져 진주시민을 포함한 전 국민에게 진주의 위대한 역사를 알리는 훌륭한 음악 콘텐츠의 하나가 될 것이다.

또한 앨범에 삽입된 3곡의 BGM은 진주의 또 다른 콘텐츠 사업(VR 영상, 역사 카드보드게임)과 조화를 이뤄 대중에게 다가갈 것이다.

총괄 제작을 진행한 스펠크리에이티브(주)는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 제작, 음악 제작, 콘텐츠 기획을 통하여 경상남도 진주시의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 자원을 알리는 데 앞장서 나갈 것을 밝혔다.

 

박기영-서리꽃 (진주대첩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