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보통-보통의 축가 (약속) [가사/듣기]

반응형

최보통-보통의 축가 (약속)

최보통이 신곡 ' 보통의 축가 (약속) '을 발표했다.

최보통-보통의 축가 (약속) 바로듣기

최보통-보통의 축가 가사

결혼해 줘서 고마워 앞으로 잘할께 
사랑해 줘서 감사해 나 이렇게 약속할께 

매일 아침 준비는 내가 
매일 집안 청소도 내가 
매일 설겆이 당번도 내가 
매일 매일 독박육아 

우후~   우후~   우후~ 
우후~   우후~   우후~ 

정말야 내가 이 약속 지킬께 
정말야 죽을때까지 이 약속 지킬께 
이 노래 끝나면 인감 찍을께 
만약에 내가 어기면 이 노랠 틀어줘 

더보기

처음 널 본 날 기억해 심장이 떨렸어
맑게 빛나는 모습 사랑해 나 이렇게 약속할께

결혼기념일 파티준비는 내가
장인장모 처갓집 용돈은 기본
유명 브랜드 신상 핸드백은 필수
매일 매일 새로운 이벤트

우후~   우후~   우후~
우후~   우후~   우후~

정말야 내가 이 약속 지킬께
정말야 죽을때까지 이 약속 지킬께
이 노래 끝나면 내용증명 보낼께
만약에 약속 어기면 이 노랠 틀어줘

결혼해 줘서 고마워 앞으로 잘할께

최보통-보통의 축가 (약속) 

[당신들의 결혼을 축하하는 따사로운 마음, 최보통의 신곡 '보통의 축가 (약속)'] 시간이 빠르게 흐른다. 코로나라 많은 이벤트가 없는 루틴들은 시간을 더 빠르게 만든다. 사람들은 누구나 조금씩 지쳐있고, 특별하게 준비하는 것들은 더욱 힘이 든다.

 


힘든 시기에 후배 동생들이 결혼한다고 하여, 조금은 익살스럽게 그리고, 축복하는 마음을 담아 축가를 만들어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올 수 없겠지만, 이 곡으로 조금 더 따스한 결혼이 되었으면 한다.

전체적으로 균형을 잃은 가사는 우리의 일부! 단면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두 후배는 내츄럴하게 어울어진 균형과 감정적인 이해 속에서 살아가길 믿기에 반대 급부적인 요소들을 담아서 가사에 풀어내 보았다.

누군가 이 곡해석을 읽고 나의 진정성을 알아주면, 앞으로 이 곡에 달려질 악플들에 대하여 항변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최보통-보통의 축가 (약속)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