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승모-Love Run [가사/듣기]

반응형

강승모-Love Run

강승모-Love Run 바로듣기

강승모-Love Run 가사

떠나 가누나 새로운 사랑 찾아 
다시 못 올 이별 다리 건너서 
어쩔 수 없는 애끊는 이별 속에 
매정하게 외면하며 떠나는 너 
내 잘못이야 우리가 헤어진 건 
모진 말에도 웃움 짓던 너였어 
견딜 수 없는 아픔이 밀려오네 
미련 속에 너를 보내는 나 

술 한 잔에 내 눈물 담아 
마시면 잊어버려질까 
바람 따라 나도 떠나가면 
새로운 사랑 만나질까 
나는 아무리 불같은 사랑을 해도 
마지막엔 항상 나 혼자뿐  

더보기

술 한 잔에 내 눈물 담아 마시면 잊어버려질까
바람 따라 나도 떠나가면 새로운 사랑 만나질까
나는 아무리 불같은 사랑을 해도
마지막엔 항상 나 혼자뿐

술 한잔에 내 눈물 담아 
마시면 잊어버려질까
바람 따라 나도 떠나가면
새로운 사랑 만나질까
나는 아무리 불같은 사랑을 해도
마지막엔 항상 나 혼자뿐

강승모-Love Run
사랑에 실패하고 외롭게 살아가는 젊은 세대들에게 당당한 모습으로 새로운 사랑에 도전하고 젊은 시절에 행복을 찾아서 살아가자는 강력한 메세지를 전하는 곡이다.

 


가사는 슬픈 이별의 내용이지만 강력한 록사운드로 가슴이 시원하게 느껴지는 새로운 팝록 장르이다. 2000년대 대단한 인기를 누렸던 록밴드 플라워의 음악들을 편곡하고 연주한 편곡자 겸 건반 세션맨인 조현석 씨가 이 곡에 참여해 더욱더 완성되고 세련된 음악을 만들었다.

일렉기타는 사랑과평화의 기타리스트이자 가수이신 최이철 님의 아들 최가람 님이 연주를 하였다. 가수 강승모는 직접 작사 작곡 편곡 제작등 멀티 아티스트로 폭넓게 활약하는 가수이다.

 

강승모-Love Ru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