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ayma-Be with you [뮤비/가사]

반응형

Layma-Be with you

Layma가 싱글 " Be with you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Layma-Be with you 바로듣기

Layma-Be with you 가사

하루 종일 니 생각에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가 않아  
이런 나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이렇게  
노래만 불러  
지금 뭘 하고 있는지  
밥은 먹었는지 무슨 일은 없는지  
매일 너의 생각에 혼자  
웃어버리곤 하지 생각보다 널  
많이 좋아하나봐  
처음엔 그냥 그랬어  
이렇게 될 줄 몰랐어  
누군가를 위한 노래를 만들 줄  
I wanna be with you  
I wanna stay with you  
난 너의 곁에 있고 싶다고  
니 손을 잡고 이제는  
말하고 싶어  
I wanna be with you 나 그댈 미친 듯이  
원하고 있어 나 힘을 내서 말할게

더보기

 
나는 정말 니가 보고싶다고 
웃으며 꽉 안아 주고 싶다고 
I wanna stay with you 매일 그대 곁에 
있고 싶어 함께 밤을 새면서 
나 그대의 손을 잡고 웃고 떠들다 
잠에 들고 싶어 with you 
처음엔 그냥 그랬어 
이렇게 될 줄 몰랐어 
누군가를 위한 노래를 만들 줄 
I wanna be with you 
I wanna stay with you 
난 너의 곁에 있고 싶다고 
니 손을 잡고 이제는 
말하고 싶어 
I wanna be with you 나 그댈 미친 듯이 
원하고 있어 나 힘을 내서 말할게 
나는 정말 니가 보고싶다고 
웃으며 꽉 안아 주고 싶다고 
I wanna stay with you 매일 그대 곁에 
있고 싶어 함께 밤을 새면서 
나 그대의 손을 잡고 웃고 떠들다 
잠에 들고 싶어 
나는 정말 니가 보고싶다고 
웃으며 꽉 안아 주고 싶다고 
I wanna stay with you 매일 그대 곁에 
있고 싶어 함께 밤을 새면서 
나 그대의 손을 잡고 웃고 떠들다 
잠에 들고 싶어 
with you

Layma-Be with you 

'Be with you'는 소중한 사람에게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곡입니다. 연인 뿐만 아니라 친구나 가족들에게도 위로가 될 수 있는 곡이 되었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Executive Producer : 남기상
Composed by Layma, Sozy
Lyrics by Layma
Arrangerd by 박기철

 

Layma-Be with you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