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코다 브릿지-사랑아 제발(빨강 구두 OST) [가사/듣기]

반응형

코다 브릿지-사랑아 제발(빨강 구두 OST)

코다 브릿지가 참여한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수록곡 "사랑아 제발"을 발매했다.

코다 브릿지-사랑아 제발(빨강 구두 OST)바로듣기

코다 브릿지-사랑아 제발 가사

미워하지 않는단 말야 
원망하지 않는단 말야 
가슴속에 번져가는 손댈수가 없는 기억 
그만 날 놓아줘 

행복한 날 좋았던 기억들 
돌아갈 수 없는 것을 알기에 
기대마저 상처란 걸 알기에 
이제는 떠나가줘 

더보기

하루빨리 나아지고 싶다
나 스스로 갇혀버린 기억속에서
하루빨리 너를 잊고 싶다 너를
사랑아 제발 사랑아 제발
이제 나를 놓아줘

사랑아 제발 사랑아 제발

그리움에 울었던 시간들
지쳐버린 나의 아픈 가슴을
기대마저 상처인 걸 알기에
이제는 떠나가줘

하루빨리 나아지고 싶다
나 스스로 갇힌 아픈 기억속에서
하루빨리 너를 잊고 싶다 너를
사랑아 제발 사랑아 제발
이제 나를 놓아줘

햇살마저 초조한 시간을
벗어나고 싶어 나

하루빨리 나아지고 싶다
사랑해도 쓸모없는 것을 알기에
하루빨리 너를 잊고 싶다 너를
사랑아 제발 사랑아 제발
이제 나를 놓아줘

사랑아 제발 사랑아 제발
나를 놓아줘

코다 브릿지-사랑아 제발(빨강 구두 OST) 

KBS 드라마 '빨강구두' OST, 감성보컬 코다브릿지 '시진' 의 감성발라드 '사랑아 제발 ' 발매 !!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 화제의 KBS 드라마 “빨강 구두” 의 OST, 믿고 듣는 여성듀오 코다브릿지의 멤버 ‘시진’ 의 ‘사랑아 제발’ 가 발매되었다.

가수 코다브릿지는 '시진' , '예지' 두 멤버로 구성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팀으로, 이전에 kbs 오삼광빌라 ost ' 남몰래 살짝' , kbs 꽃길만걸어요 ost '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stay with you' 등 꾸준히 드라마 오에스티에 참여하고 있다. 잔잔한 피아노의 잔잔한 연주와 함께, 말하는듯한 담백한 보이스로 곡은 시작된다. 기승전결있는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곡은 특히 후렴구의 애틋한 보컬을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한없이 감싸며, 한 사람을 잊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아프게 들려준다. 이 곡은 수지,영탁, 폴포츠, 스틸하트, 김호중, 조성모, 효린, 송하예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와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 , ‘박예지’ 가 의기투합하였다. 가을감성 코다브릿지 시진의 보컬에 귀기울여보자 !!!

 

코다 브릿지-사랑아 제발(빨강 구두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