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atel (라텔)-밤하늘 별을 보며 떠오른 그대에게 (Feat. 한재현) [가사/듣기]

반응형

Ratel (라텔)-밤하늘 별을 보며 떠오른 그대에게 (Feat. 한재현)

한재현이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라텔(Ratel)의 두번째 싱글 "밤하늘 별을 보며 떠오른 그대에게"를 발표했다. 

Ratel (라텔)-밤하늘 별을 보며 떠오른 그대에게 (Feat. 한재현)바로듣기

Ratel (라텔)-밤하늘 별을 보며 떠오른 그대에게 가사

하나 둘 꺼지는 가로등 아래서 
아무 말도 못했던 우리 그때를 기억하나요 
밝게 비춰지는 환하던 그대 얼굴이 
가끔씩 생각나면 웃음만 나와요 

반짝이는 별들이 수 놓였던 그 밤 
그대와 난 다정히 누워 헤아렸지만 
변함없이 저 별들은 저기 떠있는데 
내 곁을 지켜주던 그대는 떠나갔네요 

더보기

다시 돌아오는 길에 나를 사랑했었던
그대를 떠나보네요
저기 빛나는 별처럼 하늘을 볼 때 마다
좋았던 추억 떠올릴게요

나를 보던 별들이 내게 다가오면
그대 빈자릴 채워주듯 비춰주지만
나의 맘속 한 켠엔 아픔으로 남아
따뜻한 별빛 받을 때마다 더 아려오네요

다시 돌아오는 길에 나를 사랑했었던
그대를 떠나보네요
저기 빛나는 별처럼 하늘을 볼 때 마다
좋았던 추억 떠올릴게요

이제 미련은 갖지 않아
그대는 이미 날 잊었을 테니까
나 혼자만 아파하는건 그만 둘래요

다시 돌아오는 길에 나를 사랑했었던
그대를 떠나보네요
저기 빛나는 별처럼 하늘을 볼 때 마다
좋았던 추억 떠올릴게요

그대와 봤던 밤하늘 보며

Ratel (라텔)-밤하늘 별을 보며 떠오른 그대에게 (Feat. 한재현)

“반짝이는 별들이 수놓았던 그 밤” 싱어송라이터 라텔(Ratel)의 두번째 싱글 [밤하늘 별을 보며 떠오른 그대에게]

 


아무도 없던 밤, 우리 둘이 함께 바라보던 별을 이제는 혼자 바라보고있다. 이별한지도 수년이 지난 지금, 그대는 생각보다 자주 생각나지 않는다. 가끔 생각나는 별빛에 비춰지던 환한 얼굴이 떠오를 때마다 우리 처음만난 날 가로등 아래서 아무 말도 못했던 우리가 생각난다.

한재현

저 별을 그대도 아직 쳐다보고 있을지는 모르지만 이젠 그대가 슬프지 않다. 싱어송라이터 라텔(Ratel)의 두번째 싱글 [밤하늘 별을 보며 떠오른 그대에게]는 이별 후 시간이 지나 슬픔이 사그라든 남자가 추억을 회상하는 것을 표현한 곡이다.

 

이번 앨범은 라텔이 작사,작곡에 참여하고 가수 한재현이 보컬로 피쳐링에 참여했다.

 

Ratel (라텔)-밤하늘 별을 보며 떠오른 그대에게 (Feat. 한재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