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차우주-꿈 [가사/듣기]

반응형

차우주-꿈

차우주-꿈 바로듣기

차우주-꿈 가사

시간이 돌아 
우리에게 찾아왔지만 너랑 
함께 할 순 없겠지 그래서 난 
Oh 너를 기다려 
근데 이것도 다 
그래 이것도 난 

뭐 하나 잘하는게 없지만 이해해줄래 
과한 부탁인걸 알지만 남아주길 
겨우 사랑한단 말로 부족할거 같아서 
내가 어떻게 널 떠나 살아 

내가 너로 태어난다면 날 사랑해줄거야 
꿈이 아니라고해도 날 꼭 안아줄거야 
이게 마지막이래도 한번만이라면 
사랑해줄거야 꼭 안아줄거야 

더보기

내가 너로 태어난다면 날 사랑해줄거야
내가 듣고싶었던 말도 전부 다 해줄거야
겨우 사랑한단 말로는 부족할것 같은걸
알아도 그저 또 살아

이제 알았어
그대로 너와
함께 떠나도
변하지 않아
Baby let go
Baby let go
채워내도
I can't stay
넌 알겠네
1년이 지나 우린 갈라졌어
그 길이 내겐 so far
알겠지만 
내겐 단 한번도 기회조차 없지만
I don't know fo sho
그냥 매일밤 up all night
Want you to stay
그럴일없겠네

내가 너로 태어난다면 날 사랑해줄거야
꿈이 아니라고해도 날 꼭 안아줄거야
이게 마지막이래도 한번만이라면
사랑해줄거야 꼭 안아줄거야

내가 너로 태어난다면 날 사랑해줄거야
내가 듣고싶었던 말도 전부 다 해줄거야
겨우 사랑한단 말로는 부족할것 같은걸
알아도 그저 또 살아

차우주-꿈

Lyrics by 차우주
Composed by 차우주, GC
Arranged by GC

Artwork by moonsinwoong
Mixed & Mastered by 차우주

 

차우주-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