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영흠-미소속에 비친 그대 (원곡 : 신승훈)[가사/듣기]

반응형

김영흠-미소속에 비친 그대 (신승훈)

김영흠이 국민가수 탄생 프로젝트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신승훈의 " 미소속에 비친 그대 "를 열창했다.

김영흠-미소속에 비친 그대 (신승훈) 바로듣기

김영흠-미소속에 비친 그대 가사

너는 장미보다 
아름답진 않지만 
그보다 더 진한 향기가 
너는 별빛보다 환하지 않지만 
그보다 더 따사로와 
탁자위에 놓인 
너의 사진을 보며 
슬픈 목소리로 불러 보지만 
아무 말도 없는 그댄 
나만을 바라보며 
변함없는 미소를 주네 
내가 아는 사랑은 
그댈 위한 나의 마음 
그리고 그대의 미소 
내가 아는 이별은 
슬픔이라 생각했지 하지만 
너무나 슬퍼 
나는 울고 싶지 않아 

더보기


다시 웃고 싶어졌지
그런 미소속에 비친
그대 모습 보면서
다시 울고 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지난 추억에 빠져 있네 그대여

나는 울고 싶지 않아
다시 웃고 싶어졌지
그런 미소속에 비친
그대 모습 보면서
다시 울고 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지난 추억에 빠져 있네 그대여

김영흠-미소속에 비친 그대 (신승훈)

국민의 가슴에 올하트의 감동을! 내일은 국민가수, 트롯광풍을 일으킨 TV CHOSUN 오디션 제작진이 만드는 차세대오디션, 이번엔 K-POP이다.

 


춤,노래,작사,작곡,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 프로젝트 〈내일은 국민가수〉의 마스터 예심 음원을 공개한다.

*방송일시: 매주 목요일 밤 10시

1. 지세희-Super Star

2. 김영흠-미소속에 비친 그대

3. 박광선-비오는 어느 저녁

4. 손보승-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5. 진웅-장미빛깔 그 입술

 

김영흠-미소속에 비친 그대 (신승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