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IAN-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Feat. 김예중) [가사/듣기]

반응형

HIAN-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Feat. 김예중)

HIAN-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Feat. 김예중) 바로듣기

HIAN-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가사

나랑 같이 있어줄래 
나는 이런 말은 못 해 
내가 말이 안 돼도 
너랑 있으면 말 되죠   
니 앞에선 조금만 노력할게 baby 
모자란것을 더 보태 
너는 내게 무엇을 원해 
나는 너를 원해 
지금 내게 달려갈게 lady 
서로 같이 있어도 
니 생각에 잠기죠 
너가 잠에 들 때도 
곁눈질로 널 보고 
너는 사랑스럽고 
너무 아름다워요 
더 같이 있고 싶은데  
나 그런 말은 진짜 못해 (왜) 
나랑 같이 있어줄래 (와이) 
이런 말을 어떻게 해 
근데 너 앞에선 할게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쳐  
너는 나를 바꿔놨어 
내가 싫어하던걸 
좋게 만들어버렸어 
근데 어떻게 내가 널 
baby i dont wanna phone call 
this song is about you girl 
넌 내 맘을 몰라 
sorry i dont wanna say yeah 

더보기

sorry i dont wanna say 
sorry i dont wanna lose
sorry i dont wanna die
너가 없는 곳은 
죽었다가 깨어나도 나는 정말 싫어
너 없인 못 살아
꿈에 너가 나오길 바라는 바보
그런 날 어떻게 넌 혼자서 두고
난 너 아니면 사랑을 안 하고
자꾸 사소한 것들 바라고
그렇게 바라본 
너는 사랑스러워
처음 너를 봤을 때
넌 말을 건네
정말 잘했네
두 번째 이유 따윈 없이
아름답네
3초 만에 반해 너에게
다시 돌아갈래 첨 봤을 때
그때는 말하지 못한 걸 할게
전에 없던 용기 채워볼게
그때로 돌아가면 다시 날 봐줄래
내게 물어 첫사랑은 누구 who is it
나는 말해 지금 사랑하는
내 옆에 있어준 너
그대 위해 이곡을 바쳐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쳐 
너는 나를 바꿔놨어
내가 싫어하던걸
좋게 만들어버렸어
근데 어떻게 내가 널
baby i dont wanna phone call
this song is about you girl
넌 내 맘을 몰라
sorry i dont wanna say yeah

HIAN-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Feat. 김예중) 

누구나 가지고 있는 첫사랑에게 받치는 노래이다. 누군가에게 소중했던 추억이 될 수 있고 누군가에게는 잊기 힘든 추억이 될 수 있다. 이 노래를 모든 첫사랑에게 바친다.

1.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feat. 김예중)

2. 난 아직 제자리에 (feat.김예중,Young_XD)

3. Interlude

 

HIAN-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Feat. 김예중)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