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unpo cityboy-Wake up!! (Feat. Ruu & WaVe_eASy & illion) [가사/듣기]

반응형

Gunpo cityboy-Wake up!! (Feat. Ruu & WaVe_eASy & illion)

Gunpo cityboy-Wake up!! 바로듣기

Gunpo cityboy-Wake up!! 가사

아마 전부 털어냈지 
근데 그게 또 내 발을 잡어 

그게 나의 맘이였지 
사실 가기가 싫어서 또 울어 

차라리 걍 죽어야지 
근데 그거도 무서워서 난 go 

그냥 전부 이겨냈지 
지금 보면 별거 아니였어 

다시 또 엮어 effect rect 
비즈니스가 내 유일한 프렌드 
너가 없었기에 내가 있네 
지금은 있어도 거부를 해 

더보기

beat. 줘봐 내가 찢어놓을게
준호도 알아 나는 죽여놓기에

내 여자친구 다시 챙겨놓기에
쓰러지지 않아 절대

넌 빨아 날 릭 , 네 혓바닥 찢어
그만큼 벌어갈거야 넌 기절

내가 말하면 다 뒤져
그러니까 그냥 무시 저새끼들 비전

튀었지 빚을 남겨놓고 우리 아버진 포기하지를 않으셔

그대로 배웠지 인생은 빨라
내가 만지는 돈들이 날 대변

Wake up my friends 일어날 때가 됐어 going on
부리나케 뛰는거야 발바닥이 닳더라도
내 사람 챙겨야 해 어찌될진 몰라도
나 전부 걸었어 목숨까지도 증명해야 돼

Errbody hands up (나는 멈출 수 없네 Yeah)
Errbody hands up (우린 계속 가야 돼)
Errbody hads up (우린 멈출 수 없네)
Errbody hands up (같이 올라가야 해

여전히 팔에 피는 흘러
이게 자랑이야 나는 흘려 들어
wut? 니가 하는건 음악은 아니라고 말해
그럼 뭐냐 너흰
내 아픔에는 없어 관심
그게 세상 살이야 살아 봤지?
You already know
you know that's world
못해 절때 어쩔때는 절재를
하다가도 다시 생각하지 다짐
첫째는 돈을 벌다가도 쓰지 않기 위해 적재를
해두고 난 다음 사람들과 추억에 젖지 늘
난 내가 원해 무었을 원해?
아직 무서워 내 마음이 변해가며
아무렇지 않게  다가온 너 또한 뻔해 가면
지금은 남은 사람 조차 없어 날 응원해 가며
후회해 난 많은걸 벌써
이루고 잃어도 바뀔 마음이 없나봐
이게 문제라고 나도 알아 멍청하지
사람 사는거 다 비슷 하다 하는게
이런걸 보고 말한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본 이 현실에서 다른점이 꽤
많아서 난 괴로운게 뭐가 다른데?
    
이제 난 걸어가 아주 바삐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겨 파티
술이 뭐가 됐든 일단 따고 poppin
비싸도 이 순간이 더 값져
이제 난 걸어가 아주 바삐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겨 파티
술이 뭐가 됐든 일단 따고 poppin
비싸도 이 순간이 더 값져

Wake up my friends 일어날 때가 됐어 going on
부리나케 뛰는거야 발바닥이 닳더라도
내 사람 챙겨야 해 어찌될진 몰라도
나 전부 걸었어 목숨까지도 증명해야 돼

Errbody hands up (나는 멈출 수 없네 Yeah)
Errbody hands up (우린 계속 가야 돼)
Errbody hads up (우린 멈출 수 없네)
Errbody hands up (같이 올라가야 해

Gunpo cityboy-Wake up!! (Feat. Ruu & WaVe_eASy & illion) 

이곡은 힘들고 지쳐하는 내가 모든것을 다 털어내버리고 다시함께 일어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것이다라는 내용입니다!

대중들이 생각하는 힙합은 우울하거나 빡세고 빠르게뱉는 랩으로 알고있기에 빠른랩핑과 요즘트랜드에 맞는 싱잉랩을 섞어 모든사람들이 사랑할수있게끔 만들어진 곡이기도 하죠 이 곡을듣고 여러분들이 힘든상황에서 함께
일어나 같이 파티를 즐겼으면하는 바램입니다!

 

Gunpo cityboy-Wake up!! (Feat. Ruu & WaVe_eASy & illio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