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경다희-나만 [가사/듣기]

반응형

경다희-나만

신예 경다희가 싱글 " 나만 " 을 발표했다

경다희-나만 바로듣기

경다희-나만 가사

나만 생각하자고 
매일 생각해요 
앞만 바라보고 싶어도 
앞만 바라볼 순 없죠 
알고 있어 
미움받기 싫은 마음은 
이기적인 내 욕심이란 걸 
전부 혼자 감당해야 될 것 같은 
그런 느낌들에 
불안해하는 
날 아나요 
늘 위태로워서 넘어질듯해 
나는 나만 생각하지 못해요 
나는 나만 매번 내버려 두어요 
내가 해주는 말들 
말고 듣고 싶죠 
사실 해결되진 않지만 
좋은 기분이 필요해 
진심을 다해 
사람들에게 건넸던 말들 
똑같이 내겐 하지 못해요 
정말 혼자 다른 곳에 남겨진 것 
같은 느낌들에 
불안해하는 
날 아나요 
늘 위태로워서 넘어질듯해 
나는 나만 생각하지 못해요 
나는 나만 매번 내버려 두어요 

더보기


제일 걱정해야 될 사람
바로 나인데
가장 아껴줘야 할 사람 나인걸
알아도 여전히
불안해하는 날아나요
늘 위태로워서 넘어질듯해
나는 나만 생각하지 못해요
나는 나만 매번 내버려 두어요

경다희-나만

남이 아닌 본인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노래


Composing by 경다희
Lyrid by 경다희
Arrangement by sannogh
Keyboard by 은지
Guitar by sannogh
Bass by sannogh
Artwork by baam
Mixed & Mastered by 장태인

 

경다희-나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