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여정인-SUMMER SMILE (썸머 스마일) (Feat. 이금)[듣기/가사]

반응형

여정인-SUMMER SMILE (썸머 스마일) (Feat. 이금)

팔색조인 여정인의 음악으로 여러분의 귀를 신명나게 할 썸머스마일[SUMMER SMILE]발매.

여정인-SUMMER SMILE 바로듣기

여정인-SUMMER SMILE (썸머 스마일) (Feat. 이금)

시원한 가창력 여정인의 [SUMMER SMILE]
신나고 경쾌한 여정인의  [SUMMER SMILE]
나름함과 따분함을 날려주는 여정인의 싱글앨범 [SUMMER SMILE]

대한민국을 강타할 여름송을 여정인이 발매를 한다.

그녀의 시원한 목소리에서 품어나오는 보이스와 피처링에 "이금"의 목소리가 우리를 더욱 힘나게 만드는 [SUMMER SMILE] 

여름을 대표하는 해변으로가요, 해변의 여인,여름이야기,러빙유,여름아부탁해 등등에 이어서 많은 사랑이 기대 되는 여정인의 [SUMMER SMILE]

썸머스마일(SUMMER SMILE)은 여름송이기전에 일상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힘을 주는 노래이다.


썸머스마일(SUMMER SMILE)의 가사 속을 보면 힘들 땐 웃어요 슬플 땐 웃어요 이젠 고개 들어 하늘을 봐요 당신의 오늘도  내일도 웃어보아요.
힘들 땐 외쳐요  슬플 땐 외쳐요 자신 있게 힘껏 소리질러요 당신의 사랑도 꿈도 모두 다 이뤄질 거예요.

메세지로 우리를 공감하게 만들며 어디론가 떠나는 우리를 더욱 힐링 시키는 매개체가 되어진다.

친숙한 멜로디와 흥겨움을 더하는 [SUMMER SMILE]

썸머스마일은 허스키한 여정인의 또 다른 보이스로 매력을 보여주는 노래이며 다시 뭉친 사랑의밥차, 하나만약속해 에서도 함께 했던 "이금"의 멋진 피처링과 "김범준"의 기타와 "김효수"의 코러스로 앨범에 흥미로움을 더한다.

팔색조인 여정인의 음악으로 여러분의 귀를 신명나게 할 썸머스마일[SUMMER SMILE]

2017년 핫한 이 여름의 최고의 여름송이 되어지길 바라며 많은 분들의 시원하고도 힘을 얻는 그런 멋진 노래가 되길 바란다.

-Track Review-
 
01_SUMMER SMILE (Feat. 이금)
작사:이동효 작곡: 이동효 편곡: 이동효 

더운 여름 힘들고 지친 우리들에게 음악으로 시원함과 웃음이 가득한 날이 되자는 가사이다.
힘들때 슬플때 지쳤을때 슬플때 괴로울때  더 씩씩하게 웃으며 나아가면  우리의 꿈도 사랑도 다 이루어진다는 긍정의 메세지를 담은 시원한 썸머스마일.

 

 여정인-SUMMER SMILE (썸머 스마일) (Feat. 이금)[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