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LACK ON (블랙온)-FIRST LOVE FIRST SNOW [가사/듣기]

반응형

BLACK ON (블랙온)-FIRST LOVE FIRST SNOW

BLACK ON (블랙온)-FIRST LOVE FIRST SNOW 바로듣기

BLACK ON (블랙온)-FIRST LOVE FIRST SNOW 가사

I got a filling FIRST DAY I saw u 
빛이 나는 너의 눈엔 
내가 항상 담겨 있었죠 
오늘같이 눈이 내린 길 위에 
우린 함께 손잡고서 폴링 인 럽 
희미하게 들리는 이 피아노 위에 
널 부르는 나의 노래 
추운 겨울 널 찾을래 
무엇보다 소중한 널 나의 품에 
너의 슬픔 아픔 모두 
난 느낄 수 있어 my baby 

더보기

I call you moonlight because
너의 맘에 순수함이
그대로다 느껴졌기에
난 네게 약속했었지
널 혼자 두지 않을 거라고
절대 이손 놓지 않을 거라고
희미하게 보인 너의 입술
위에 널 부른 나의 노래
추운 겨울 널 찾을래 baby

BLACK ON (블랙온)-FIRST LOVE FIRST SNOW 
' FIRST LOVE FIRST SNOW '

첫사랑과 첫눈 그리고
함께한 추억 그리고 설렘을 담은 곡,

 

BLACK ON (블랙온)-FIRST LOVE FIRST SNOW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