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스웨덴세탁소-flower rain [뮤비/가사]

반응형

스웨덴세탁소-flower rain

듀엣 스웨덴세탁소가 미니 앨범 [사랑의 모양]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flower rai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웨덴세탁소-flower rain 바로듣기

스웨덴세탁소-flower rain 가사

내내 떠올렸어 소중한 기억을  
잊고 싶지 않아서 
빗방울처럼 흩날리던 꽃잎의 색과 향기도 
오래 간직하려 적어둔 기억들  
밑줄을 그은 마음 
옅어지는 색을 덧칠해 보아도 
  
두 손에 남겨진 이별의 순간 
그 너머에서 다시 만난다면 
  
좋아한다 좋아하지 않는다   
떨어진 꽃송이를 주워 물었어 
줄어드는 꽃잎이 초라해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물어보지만 
끝내 듣고 싶지 않았던 대답 

더보기

오래 간직하려 적어둔 기억들  
밑줄을 그은 마음
옅어지는 색을 덧칠해 보아도
 
두 손에 남겨진 이별의 순간
그 너머에서 다시 만난다면
 
좋아한다 좋아하지 않는다
떨어진 꽃송이를 주워 물었어
줄어드는 꽃잎이 초라해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물어보지만
끝내 듣고 싶지 않았던 대답
 
아무리 걸음을 재촉해 보아도
너의 계절보다 나는 느려서
뒷모습을 바라만 보지만
너는 나의 희망이었어
그 해의 여름이었고
단 하나의 겨울이었다고

스웨덴세탁소-flower rain

스웨덴세탁소 미니 앨범 [사랑의 모양]
사랑은 이토록 다양한 모양으로 존재하네요.

1. 안부

2. flower rain
잊고 싶지 않아 기억 속 한 페이지에 빼곡히 적어둔 장면들. 그 속의 나는 겁이 나 애꿎은 꽃잎에게 사랑을 묻는 어리고 여린 사람이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그립고 자꾸만 꺼내어보고 싶은 애틋한 마음입니다.

'좋아한다, 좋아하지 않는다' 꽃잎을 하나씩 떼어내며 묻던 조심스러운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녹여냈으며, 그 위로 더해지는 밴드 사운드가 증폭되는 감정을 더욱 와닿게 한다.
(작사 : 최인영 / 작곡 : 최인영 / 편곡 : 왕세윤, 최인영)

3. moonbow

4. 춤추자

5. 사랑

 

스웨덴세탁소-flower rain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