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an9kyu-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Prod. by XEN) [가사/듣기]

반응형

Dan9kyu-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Prod. by XEN)

신예 당규 (Dan9kyu)가 첫 싱글앨범 " 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 을 발표했다.

Dan9kyu-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바로듣기

Dan9kyu-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가사

가끔 그럴 때 있잖아 네가 볼까 빼입거나 
그럴 때면 매일 같아 생각들을 대입한 다음 
연주하지 major 놓진 기회도 
돌아올 것 같아 
되도 않는 망상  
그때는 몰랐지 없어져 버릴 줄 
그때로 돌아가 잡고 더 멀리도 록 
이어갈 수 있다면 아마 없겠지 만약은 
알고 있지만 알고 있지 않아 
네가 준 것들을 간직함이 
맞겠지 아마도 아직까진 
남긴 마음이 상처가 된다면 
난 어떡하면 좋아 
가지 마 말했어 가지 마 말겠어 

더보기


그날은 알겠다고 말해 다음날엔 
가져갔지 내 감정에 절반
나머지는 어딨을까
나도 잘은 몰라
그냥 쳐 떠돌아
다니지 뭐가
중요해 대체 뭐가
필요해 지금 네가 
그때 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우리 깊고 예쁜 사랑에 빠져 
아마 생각나지 않겠지 Problem
새벽 두시 하나씩 떠올라
그때 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우리 깊고 예쁜 사랑에 빠져 
아마 생각나지 않겠지 Problem
새벽 두시 하나씩 떠올라 나 
하나씩 떠오르지 감정들은 뭘 모른 채
지나가는 24 시간이 그저 무르지 
계속 너를 부르지 흘러내려 눈물이
노란 빛깔 노을이 슬픈 걸까 도무지 
여기에 난 혼자 남아 아직도 널 부르잖아
어디에나 있어도 어디에나 없었던
그날에 난
어디로 너 가는지 몰라도 돼
그날의 후회는 남아있게
절대로 보내지 말아 줘 dm 
나를 마주치면 그냥 피해
더 이상 남기기 싫거든 기억
이제는 마음을 비워
After 돌아가 Before
뒤로 
그 시간에서 뒤로
지금 넌 어디로
갇혔어 난  미로에
쌓여만 가 피로가
그 시간에서 뒤로
지금 넌 어디로
갇혔어 난  미로에
쌓여만 가 피로가
그때 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우리 깊고 예쁜 사랑에 빠져 
아마 생각나지 않겠지 Problem
새벽 두시 하나씩 떠올라
그때 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우리 깊고 예쁜 사랑에 빠져 
아마 생각나지 않겠지 Problem
새벽 두시 하나씩 떠올라 나

당규 (Dan9kyu)-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Prod. by XEN)

당규 (Dan9kyu)의 첫 싱글앨범 [너와 내가 만났었다면]이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 드디어 발매되었다.

 


듣는이가 공감 할 수 있는 닿을 수 있었으나 놓져버린 인연의 주제를 멜로디컬한 훅과 스토리 텔링 기반의 벌스로 표현하였다

Mixed by Reo,XEN
Mastered by eL
Artwork by Dan9kyu
Photo by 이성호

 

Dan9kyu-너와 내가 만났었다면 (Prod. by XEN) [가사/듣기] 

반응형